환절기 필수아이템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클린턴도 감탄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13시 55분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건조한 기운이 피부를 위협하는 계절, 가을 환절기가 돌아왔다. 여성들의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건조한 기후는 평소 동안미녀, 피부미인을꿈꾸고 있던 여성들에게는 치명적일 수밖에 없다.

이처럼 건조하고 서늘한 기후에 피부가 위축되는 계절 가을, 환절기 필수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의 국내 런칭이 결정되면서 여성들이 바빠지고 있다. 미국 전 대통령인 빌 클린턴이 뉴질랜드에 국빈으로 방문했을 때 선물 받아 사용한 후, 그 효능에 감탄하여 직접 구입, 자신의 딸에게 선물했을 정도로 효능이 좋은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의 이번 런칭은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에게 있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상처받은 피부를 위한 자연의 답,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 알프스 산맥에서 자라나는 들장미 로즈힙 열매에서 추출하여 뛰어난 피부회복 능력으로 예로부터 뉴질랜드 원주민이 애용했다고 전해지는 특별한 화장품이다. 비타민 C, E, P와 함께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유기농 재배로 추출한 오일이 천연 방어막을 형성해 피부 자생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피부 지질층을 강화함으로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최소 30일~최대 60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에서 매출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대표적인 천연화장품 브랜드 ‘트릴로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화장품이다. 영국 왕실 전용백화점인 헤롯을 비롯하여, 일본의 명품백화점 이세탄, 유럽, 북미, 아시아를 포함한 전계계 2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 ‘트릴로지’는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드디어 한국의 대표적인 홈쇼핑인 GS홈쇼핑에도 런칭, 한국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금번 GS홈쇼핑에 런칭한 인기아이템인 로즈힙 허브오일과 바이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가격은 뉴질랜드 현지보다도 더 저렴하다고 한다. 획기적인 가격에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의 첫 GS홈쇼핑 런칭방송은 9월 28일, 수요일 밤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2-565-1130
www.skintalks.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