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영어교실, 중등 및 예비중등과정 특강프로그램 인기!!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7일 09시 55분


중등 및 예비중등 대상 특강과정 Secret 시리즈 인기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국내 영어교과서 분야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고수하고 있는 천재교육에서 영어전문 교육프랜차이즈 해법영어교실을 통해 중학교 내신에 맞춘 방학특강과정 프로그램인 Secret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중학교 교과과정을 영역별로 접근한 Secret 시리즈는 학교내신은 물론 국가영어능력평가(NEAT)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Secret 시리즈는 총 4개 영역으로, Reading / Writing / Grammar / Listening 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영역별 교재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Reading Secret
“중등 독해 마스터 교재 Reading Secret!!”


해법영어교실 < Reading Secret >은 중학 교과과정 문법체계에 맞춘 리딩 교재로, 제한시간 내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독해 훈련 및 문제 풀이 대비를 위한 중등 독해 마스터 교재이다.

-중학교 교과과정 문법에 맞춘 독해 지문
-내신과 국가영어능력평가 문제 유형으로 구성
-총 9권으로 구성

Writing Secret
“영작의 기틀을 잡아주는 Writing Secret!!”


해법영어교실 <Writing Secret>은 중등수준의 영작대비 교재로써, 영작의 기본을 쌓게 함과 동시에 영작에 대한 두려움을 낮춰주는 교재이다.

-학년별 4권으로 구성된 학기 중 병행 교재
-중등 교과서와 연계된 문법을 토대로 한 작문교재
-일상생활에서 사용빈도수 높은 패턴을 익힘으로써 문장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

Grammar Secret
“중학교 내신부터 국가영어능력평가(NEAT)까지 완벽 대비”


해법영어교실 <Grammar Secret>은 중학교 학년별 교과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마련된 문법 교재로, EBS 강사 안성은 선생님의 녹음 강의와 함께 학생 스스로 만들어가는 강의노트를 통해 자기주도적으로 문법을 마스터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학년별 4권으로 구성된 학기 중 병행 교재
-내신 대비를 위한 풍부하고 다양한 문제 수록
-국가영어능력평가의 ‘말하기/쓰기’를 위한 실생활 속 작문 문제 수록
-기초 문법부터 독해와 Essay 쓰기까지 한 번에 완성
-EBS 안성은 선생님의 강의와 스스로 만들어가는 강의노트
-가지고 다니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Flash Cards

Listening Secret
“중등 듣기 마스터 교재 Listening Secret”


해법영어교실 < Listening Secret >은 중등수준의 듣기 대비 교재로써, 듣기에 기본이 되는 표현과 실전 듣기 평가에 유형을 반영한 구성으로, 학교 내신 및 국가영어능력평가(NEAT)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중등 듣기 마스터 교재입니다.

-중학교 교과과정에서 다루는 주요 표현 학습으로 인한 듣기 능력 강화
-실전 듣기 평가에서 출시되는 유형 학습으로 실전 평가 완벽 대비
-오답분석을 통해 개인별 취약부분을 파악 및 추가학습을 통한 듣기능력 향상 기대

해법영어교실 관계자는, “Secret 시리즈는 각 영역별로 학생에게 수준별 맞춤식 학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에게 부족한 영역에 대한 심화학습이 가능하고, 방학기간동안 특강을 통해 짧은 시간내에 큰 교육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내신대비는 물론 국가영어능력평가(NEAT) 대비를 위해 천재교육의 맞춤식 교재와 해법영어교실의 1:1 수준별 맞춤지도 교육서비스, 다양한 iBT학습 컨텐츠로 준비한다면 학생들의 실력을 차근차근 높여 실력향상에 크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모집문의 : http://www.hbenglish.co.kr / 1577-510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