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교사 수강신청 이벤트 ‘30%할인에 전기그릴 증정’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6일 15시 55분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은 2학기 신규수강생을 대상으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23일(화)부터 8월 3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강료 할인에서 전기그릴 등의 사은품증정 행사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학습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전기그릴 사은품 증정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은 8월 31일(수)까지 사은품행사를 통해서 테팔 전기그릴(TG602051)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여섯과목 이상 수강등록이 완료된 학습자 모두에게 제공되는데, 20만원 상당의 전기그릴은 추석을 앞두고 여러 가지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만큼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수강료 30%할인 이벤트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함으로서 수강료를 학점당 35,000원으로 내렸다. 특히, 여섯과목 이상 수강신청자의 경우 사은품인 전기그릴과 함께 수강료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비용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되었다.

▲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방과후지도사 자격증과정 무료수강 행사도 진행한다. 최근 사회적으로 방과후교실이 활성화 되는 가운데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취득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학습자들은 별도의 비용 없이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공부를 병행할 수 있어 추가적인 자격증 취득과 함께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강의교안 무료제공
행사기간 내 수강등록자의 경우 강의교안을 무료로 발송한다.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는 원격교육과정인 만큼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교안의 중요성이 강조되는데, 각 교육과정별로 정리된 강의교안을 학습자에게 별도의 비용부담 없이 제공한다.

▲ 장학금제도 확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장학금 제도도 확대한다. 기존의 성적장학금 뿐 아니라 참여 장학금, 기여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 지급체제를 새로이 구축함으로써 관심이 있다면 누구든지 장학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장학제도를 확대하였다.

▲ 학습자설명회 행사 마련
학습자를 위한 설명회도 마련되었다.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3일 ‘보육교사의 실무와 어린이집운영’이란 주제로 하여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무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향후 보육교사로서 활동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와 어린이집의 개원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내용들로 하여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교육과학기술부인가 학점은행제 기관인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9월 6일 2학기 개강을 앞두고 월 31일(수) 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행사진행과 함께 2학기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스로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ssro.ac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