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00, 승리를 위한 투혼을 불태워라! 위너스터디 투혼 대특강 오픈

  • 입력 2011년 8월 2일 17시 55분


D-100, 수능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수능을 100일 앞둔 고3과 수험생들은 물론 학부모에게도 D-100이라는 숫자가 주는 압박감은 대단하다. 수능 성공을 위한 백일기도가 시작되고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그러나 만점자 3%의 6월 평가원 시험 결과와 역대 최고의 ‘물수능’으로 전망되고 있는 2012학년도 수능에 마주하는 수험생들의 마음은 복잡하기만 하다. EBS 연계출제와 만점자 1% 등 변별력 저하로 쉬운 수능이 예측되는 가운데, 무더위와 슬럼프에 지쳐 포기하고 싶은 마음까지 더해져 수험생들의 한숨은 날로 깊어지고 있다.

수능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끝까지 자신을 믿고 마지막 투지를 불태우는 열정이다. 모두가 지쳐 해이해지는8월이 성적 향상의 적기임을 명심하며, 끝까지 자신을 믿고 마지막 투혼을 발휘해야 한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100일이라는 기간 동안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2012 수능의 성패가 달려 있다.

입시전문가들은 수능을 100여일 앞둔 지금부터는 남은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하기 위해 월간, 주간, 일일 학습계획을 세워 체계적으로 공부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그리고 실전감각을 키우기 위해서 주말에 수능기출문제나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실제 수능 시간에 맞춰서 푸는 연습도 필요하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완벽한 개념정리로 흔들리지 않는 실력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한 문제 차이로 등급이 갈릴 수 있으므로 매력적인 오답에 빠지지 않는 탄탄한 실력을 다져야 한다는 것이다.

입시교육기업 위너스터디는 2012수능 D-100을 맞아 수능 승리를 위한 투지를 불태우고, 숭리를 쟁취하라는 주제로 투혼 대특강을 오픈했다.

위너스터디 투혼 대특강은 2012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마지막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이근갑, 양진영, 이박사 등 스타 강사들의 투혼 신규강좌들을 선보인다. 투혼 대특강 강좌는 탄탄한 내용을 기반으로EBS문제 연계 출제 관련 내용과 남은 100일간의 학습 전략을 담았다. 수험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BEST개념완성 강좌들과 약점을 체크하고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 문제풀이 강좌들로 구성되었다.

위너스터디는 투혼 대특강 오픈에 맞추어 투혼패스, 투혼 BIG 3, 5, 등급별 추천커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함께 준비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스타일에 맞추어 상품을 선택, 수강 할 수 있도록 했다.

문의: 1566-1719 / www.winnerstudy.net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