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미분양> “충남 개발호재” 아산신도시 파격적인 특별분양 실시!!

  • Array
  • 입력 2011년 7월 29일 09시 54분


-충남 과학 비즈니스 벨트 확정
-천안, 아산 부동산 경기 다시 살아나
-아산신도시 유일 민영아파트 STX칸 파격적인 특별분양으로 폭발적 인기 급상승


전국의 미분양 아파트가 감소되는 추세를 보이면서 개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아산신도시 STX 칸 아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충남 아산은 충남 과학 비즈니스 벨트가 확정되면서 단기간 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크게 기대되는 지역이다.

`STX 칸` 분양사측은 상사, 그 이상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재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변 아파트 시세가 보다 훨씬 파격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며, 계약 시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태이다.

분양 조건도 꽤 매력적이다. 대출은 원 분양가의 60%가 가능하며, 이자는 4.13%의 농협중앙회 변동 금리가 적용 된다. 취득세는 62.5%로 한시적 특별감면에 들어간다. 특히 39평형 대 전세가 1억 5천만 원대에 형성되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태이다.

`STX 칸`은 주변에 형성되고 있는 LH휴먼시아 주공아파트 11개 단지가 형성되는 가운데 아산신도시 내 유일한 일반 민영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최대 25층 13개 동 규모 129~170㎡로 총797세대(4,6블럭) 대 단지로 구성돼 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디지털 방송을 필두로 위성방송과 케이블방송까지 시청이 가능한 위성방송 수신 시스템은 세상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써 특급정보들을 보다 빨리 얻을 수 있는 디지털 특권이다.

단지설계에 있어서도 커뮤니티 광장과 데크휴게소, 자연학습정원, 허브휴게소, EQ놀이터 등의 구성을 통해 쾌적한 단지로 조성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6블록에는 물의 광장과 갤러리 정원, 아로마휴게소, 주민운동시설, 다양한 수목을 식재하여 만든 썬 큰을 더해 운치가 다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아산지역의 STX칸을 눈 여겨 봐야 할 이유 중에는 지역개발 호재에 따른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한 몫을 담당하고 있다. 우선 아산 지역에는 삼성 LCD 산업단지 및 협력업체가 운영 중에 있고, 탕정 산업단지가 인접해 아파트 분양 수요에 대한 걱정은 크지 않은 편이다.

다음으로 6블록 10m 인접거리에 설화고등학교 및 주변초등, 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의 아산역은 서울 구로에서 전철로 1시간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KTX가 운영되고 있는 천안 아산역은 차로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는 등 교통여건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아산 신도시 STX칸은 분양이 해지된 일부 아파트에 대해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내세우고 있으며, 로열층 동 호수는 선착순 마감분양으로 실시되어 발 빠른 문의가 필수다.

홈페이지 : www.1882.co.kr / www.stxkan.or.kr
미분양닷컴 : www.mebunyang.com

분양문의 : 1600-1882
분양상담사 : 권오동팀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