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도 애용하는 패션완성 필수 아이템, 페니왕!


음악을 자유롭게 하는 헤드폰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프리미엄 헤드폰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휴대용 멀티미디어 기기의 등장과 함께 성장한 헤드폰은 아이돌 가수의 뮤직비디오나 CF 에 등장하는 감각있는 소품으로 등장하며 패셔니스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것.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헤드폰은 과거 블랙의 투박했던 헤드폰이 아닌 감각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프리미엄 헤드폰으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해 시선을 즐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다.

수영 금메달 리스트 박태환 역시 헤드폰을 착용한 모습이 자주 등장해 스타일리쉬하다는 평을 들고 있으며 <무한도전> 미남 1위 노홍철도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 <노홍철의 친한 친구> 진행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헤드폰을 매일 착용해 패셔니스타 다운 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노홍철이 애용하는 헤드폰은 페니왕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한국 론칭 4개월 만에 On Ear 단일 상품으로 10억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핫한 아이템이다. 특히 올 3월 한국 론칭 이후 박태환 헤드폰으로 불리는 닥터드레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 헤드폰 시장의 1, 2위를 다투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On Ear'를 비롯, 'We Love Pink', 'Over Ear DJ' 등 차별화된 디자인의 여러 제품을 선보여 고르는 즐거움까지 더했으며 2명이 함께 영화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커플잭도 함께 제공한다.

또 깊고 풍부한 중 저음과 선명한 고음의 사운드로 힙합, 락 등 모든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기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어 뛰어난 디자인만큼 프리미엄 헤드폰에 걸맞게 뛰어난 음질도 자랑한다.

한편 페니왕 헤드폰(http://fannywang.co.kr)은 소셜커머스 전문 기업인 티켓오(www.ticketo.co.kr)와 업무 제휴를 맺었으며, 티켓오(www.ticketo.co.kr)는 리뉴얼기념 여름철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