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되돌리는 안티에이징, 주름개선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 Array
  • 입력 2011년 7월 4일 15시 29분


코멘트
불로장생(不老長生)의 염원은 누구나 갖고 있다. 현대 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의 평균 수명은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노화의 속도를 늦추기는 어렵다. 하지만 피부노화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피부관리를 위한 생활습관을 갖고 있어야만 주름이 없는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피부노화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속설들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제대로 알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잘못된 안티에이징, 주름관리 상식들로 인하여 더 빠른 피부노화를 진행시키고 있는 것은 아닌지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안티에이징 속설1. 보톡스를 자주 맞으면 내성이 생긴다?
정답은 X. 보톡스는 근육의 움직임을 최소화 하여 눈가주름, 팔자주름을 예방하는 주름관리 시술이다. 한시적으로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어 반복적으로 맞아야 하지만 자주 보톡스 주사를 맞는다고 해서 내성이 생기는 것은 드물다는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안티에이징 속설2. 강한 때밀기와 뜨거운 사우나를 하면 피부노화가 빨라진다?
정답은 O. 찜질방에서 오랜 시간 땀을 빼거나 때를 밀고 나면 피부가 매끈매끈해져 피부가 좋아진다고 착각하게 된다. 반복적으로 뜨거운 사우나에서 피부를 노출시키면 피부노화의 주범인 수분증발이 이루어지며 죽은 각질을 때밀기로 너무 강하게 하게 되면 정상적인 표피도 함께 덜어져 나가 결과적으로 주름관리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지 않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안티에이징 속설3. 눈가주름관리용 아이크림을 팔자주름에 바르면 효과가 있을까?
정답은 △. 눈가는 유독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 피부노화가 빨리 오게 된다. 때문에 유분이 많은 아이크림을 팔자주름 부위에 바른다고 해서 큰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 인삼줄기 세포가 눈가주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스템 셀 이매직 아이크림(WWW.RESKIN.CO.KR)은 눈가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성분인 알부틴이 눈가주름생성을 막아주고 이미 생긴 주름도 개선해 주며 눈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부활초 줄기 세포가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어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피부건조증을 막아주고 촉촉한 눈가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안티에이징 속설4. 얼굴 주름관리용 재생에센스는 목에 바르면 안된다?
정답은 X. 시중에 나와있는 재생에센스 중에 일부는 목주름관리용이 따로 판매가 되기도 하는데 얼굴에 바르는 재생에센스를 흡수 시킨 후 손에 남은 소량을 목주름 부위에 부드럽게 펴발라 줘도 된다. 트러블솔루션 리바이탈 안티에이징 앰플은 겉주름부터 피부 속 주름개선까지 도와주는 기능성 재생에센스다. 피부재생과 함께 피부탄력을 유지시키는 콜라겐 조직을 활성화 하여 피부 주름개선 효과가 유지되도록 가꾸어 준다. 목주름 예방차원에서 재생에센스를 바를 때에는 아래에서 위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올리면서 발라주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거짓된 안티에이징 속설에 속아 넘어가 지금까지 피부노화를 부추긴 것은 아닌지 다시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방문자 500만 돌파로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나를 위한 안티에이징 투자를 제대로 해보자.

자료제공 /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