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풀옵션 소형오피스텔, 여기저기 발걸음 재촉 중?

  • Array
  • 입력 2011년 3월 30일 13시 49분


* 100% 개별 등기분양(건물+토지)
* 3~4천 만원 실투자 및 월 50만원 수익(년 수익 12% 보장)
* 선임대 후분양, 임대책임 보장제 및 시행사 직접 운영·관리
* 지하철 1호선 송내역 초역세권과 3분거리
* 최고급 마감재 사용 및 풀옵션 제공(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 1가구 2주택 제외
* 2011년 4월 준공, 5월 입주

최근 수도권 전세난 심화와 1, 2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로 소형 위주의 주거형 상품들이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그런데 수익성, 안전성, 입지 등 부동산 투자의 필요요소를 골고루 갖춘 풀 옵션 도시형 생활주택 '레전드빌'이 부천 송내역 먹자로데오거리 중심상권에 등장해 화제이다.

- ‘레전드빌’ 부동산 투자 조건 3박자 고루 갖춰, 실수요자와 투자자 발걸음 재촉!

소형주택 전성시대에 걸맞은 최첨단 호텔식 도시형 생활주택 '레전드빌'은 수도권의 대표적 중심지구 중 하나인 지하철 1호선 송내역(급행, 완행)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현장 앞엔 부천대학, 부천지방검찰청, 지방법원, 법조타운 및 관공서 업무 밀집지가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와 특급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서울과 인접하여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중동대로를 이용하여 강남권에 3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다. 그래서 수도권 출퇴근이 편리하여 최상의 교통과 생활 특권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실투자금 3~4천 만원 대로 월50만원의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수익을 보장하여 투자자에게 은행이자보다 약3~4배 정도의 높은 수익을 안겨준다. 선임대 후분양으로 임대책임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시행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를 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100% 개별 등기분양(건물+토지)에, 정병하 법무사가 책임등기 해 주기에 안전하다.

한편 최고급 마감재 사용 및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풀 옵션을 제공하고 있고 주변 오피스텔과는 달리 관리비 부담이 없으며, 실수요자가 원하는 주거상품으로 꼽혀 투자자들의 발길 역시 끊이지 않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레전드빌은 주변 중·대형 오피스텔과 차별화 된 호텔형 풀 옵션 미니 오피스텔을 표방하여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주거와 사무기능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 고객만족도는 100% 이다. 그리고 이 소식들을 전해들은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은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고 한다.

얼마 전, 서울 등 수도권 소재 수익형 상가나 오피스텔은 수억 원대 자금이 필요해 하락세의 인기를 누렸던 반면, 현재는 수익형 미니오피스텔 ‘레전드빌’이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 상승세의 인기를 꾸준히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신청금(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입금 후 방문한다면 보다 좋은 호수를 배정 받을 수 있으니 서둘러 상담 받는 것이 좋다.

신청금 : 100만원(미계약시 환불)
입금계좌 : 기업은행(310-06259-304-011)
예금주 : (주)동보정현디앤씨
신청접수 : 032) 324-733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