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만 없어도 정말 좋을텐데, 내 피부 모든 여드름 박멸!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7일 09시 54분


코멘트

우리나라 여성들은 옛날부터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 그 결과 천연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팩이나 직접 만드는 화장수 제조 비법이 상당히 많이 발전해왔다. 하지만 서구화된 식습관과 생활 습관, 환경오염, 답답한 실내 환경 등이 우리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들어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빈도도 높아지고 피부 트러블 없이 깨끗한 한태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진 것이 현실이다. 성인이 되면 면역력이 생겨서 잔병치레를 덜 하는 만큼 여드름도 나이를 먹어 가면서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여겼지만 현대 사회에서 성인여드름은 청소년기 여드름보다 더욱 심각한 고민거리로 여겨지고 있다. 내 피부의 고질적인 문제 여드름을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자.

▶타올 세안 법
여드름치료의 가장 기본이 되는 세안은 강조하지 않아도 누구나 알고 있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두꺼운 각질과 피지제거가 완벽하게 잘 되어야만 여드름치료가 절반은 성공한 것과 마찬가지이다. 그 동안 여드름 비누나 여드름 전용 세안제가 많이 만들어진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비누와 클렌저 만으로는 각질과 피지를 완벽하게 자극 없이 제거하기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트러블솔루션 훼이스 클리너(WWW.RESKIN.CO.KR)에 폼 클렌저 거품을 충분히 만든 후 피부 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 주듯이 세안해주면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클렌징 된다. 초극세사로 만들어진 세안용 타올 이기 때문에 피부 표면에 상처를 내지 않으면서 좁쌀여드름과 같이 모공 속에 피지가 막혀서 나오지 못하는 것들을 제거해 준다.

▶신개념 트러블 케어
기존에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알란토인과 트리클로산 성분이 기본적으로 함유되어 있고 여기에 이지에프라는 천연 재생인자로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이지에프 바머 기초 라인(WWW.RESKIN.CO.KR)은 신개념 여드름치료 화장품이다. 일반적으로 붉게 부어 오르는 화농성 여드름이 생기면 피부 세포가 손상되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기가 어렵다. 이제 여드름제거 화장품의 핵심 키워드는 피부 재생력 이다. 이지에프 성분의 탁월한 피부 세포 재생효과와 더불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손상 세포를 회복시켜 여드름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가꾸자. 전 제품에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지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복합성 피부나 지성피부, 건성피부까지 모든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는 모든 사람들의 로망이기 때문에 피부과 기술은 계속 발전하고 화장품도 신제품이 개발되어 나온다. 내 피부에 바르는 제품은 무엇보다도 안정성이 많이 신경 쓰인다. 자극 없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천연 화장품으로 아기 같은 피부결을 완성하자.

자료제공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