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 운세 [ 2011년 2월 21일 ~ 2월 27일 ]

  • 동아닷컴
  • 입력 2011년 2월 18일 16시 49분


코멘트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전체운 (★ ★) : 길게 바라볼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한 한 주! 단시간 적인 일 보다는 오랫동안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이런 안목이 하루 이틀에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당장 하는 일부터 장기적으로 바라 볼 것.
연애운 (★ ★ ★ ★) : 활기찬 연애가 이어지는 한 주. 놀랍도록 서로가 잘 맞는 다는 것을 깨우치게 될 것이기 때문에사귀면서 행복감이 더욱 깊어진다.
금전운 (★ ★) : 자신의 능력을 믿고 용기를 내어야 하는 시기이다.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불안감이 늘어나서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풀기 쉽다.
직업운 (★ ★ ★ ★) : 여러가지 각도에서 정보를 모아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또 시간을 끌다 보면 더 어려운 일로 변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 두통약, 형광색, 45, 서쪽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전체운 (★ ★) : 비밀을 명백하게 밝혀야 하는 주. 미루고 숨기고 있던 일에 대해서 오해를 받기 쉽다. 먼저 이야기를 꺼내서 후환을 없애도록 할 것. 막히는 일에서는 강한 추진력으로 바짝 밀어붙이는 실천력이 필요하다. 긴장을 늦추지 말 것.
연애운 (★ ★ ★ ★) : 주변에서 두 사람에 대한 평가가 높아지고 연인이 명예를 얻는 시기. 직업적이나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로 기쁨을 같이 나누게 된다.
금전운 (★ ★ ★) : 돈 문제 때문에 고민이 생길 때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많은 도움을 주게 된다. 평범한 재물 운세로 금전의 고민은 줄어들게 된다.
직업운 (★ ★ ★ ★) : 경험자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작업시간을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다른 방법이 있는 것이 아니니 즐겁게 일하면 좋은 평가를 받는다.
행운 요소들 : 작은 전자기기, 화이트, 12, 서쪽

쌍둥이 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전체운 (★ ★ ★ ★) : 정보력이 좋아지는 한 주! 하고자 하는 것이나 배우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 보다 빠르게 일의 진행이 이루어 진다. 이런 상황이 다가오기 때문에 계획하고 있는 일을 보다 빠르게 진행하면 좋을 것이다.
연애운 (★ ★ ★) : 이성에게 의외의 매력을 알리게 되는 시기. 다만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금전운 (★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평상심을 지키기 어렵기 때문에 동료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 동전지갑, 핑크색, 15, 남서쪽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전체운 (★ ★ ★) : 모든 것을 잘 진행시켜 나갈 수 있는 한 주. 활기차고 활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에너지를 기반으로 어려운 일을 잘 풀어나가게 된다. 이로 인해서 대인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지게 된다. 자신감을 가질 것.
연애운 (★ ★ ★) : 연애의 호기심이 높아지게 되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만날 마음이 높아지기 때문에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금전운 (★ ★) : 좋다고 생각되는 물건은 무조건 구입하게 되는 시기. 자제력이 부족해 지는 시기로 충동구매를 조심해야 한다.
직업운 (★ ★ ★ ★) : 생각하는 일을 그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정확한 답을 찾으려 노력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 손수건, 녹색, 29, 남서쪽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전체운 (★ ★ ★ ★) :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고민하던 문제의 답을 아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혼자만 고민을 해서는 답을 얻기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에 주변에 자문을 구해야 한다. 빠른 해결법을 놓고 고민하지 말자.
연애운 (★ ★ ★) : 연애의 운은 조금 정지되어 있는 시기이다. 관심이 가는 사람과의 사이를 빨리 결정짓기 에는 시기상조 이다.
금전운 (★ ★) : 경제적인 물건을 사용해야 하고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이다.
직업운 (★ ★ ★) : 당신의 총명함이 일을 빨리 풀어가는 열쇠가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숨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앞으로 나가야 한다.
행운 요소들 : 커피잔, 투명색, 29, 북동쪽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전체운 (★ ★ ★) : 잡념으로 시간을 보내게 되는 한 주. 생각했던 일이 지체가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아쉬움이 된다. 자기 자신에게 엄격한 것은 좋지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까지 의심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기가 안 좋을 뿐이다.
연애운 (★ ★) : 연애가 깊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분위기로 이끌어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금전운 (★) : 홈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 때 조심하자. 생각했던 조건의 물건이 아닐 수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직업운 (★ ★ ★ ★) : 직업과 관련된 사람. 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 직업이나 업무에 크고 작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 자기개발서적, 녹색, 41, 동쪽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전체운(★ ★ ★) : 사람에 대해서 친절함을 지켜야 하는 한 주.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호의를 잘 얻어내야 한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하면 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금전운 (★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 손거울, 검은색, 24, 동쪽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체운 (★ ★ ★) : 의문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해결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을 끌고 나중에 다시 체크해보려고 하면 답이 나오지 않는 한 주가 된다. 첫째로 모든 문제를 미루어두지 말아야 하고 둘째로는 빠르게 실천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연애운 (★ ★ ★) : 사귀는 사람 덕분에 자신의 매력을 찾게 되는 한 주. 자신도 잘 알지 못했던 재능이나 재주를 알게 된다.
금전운 (★ ★ ★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 녹색 화분, 녹색, 24, 북쪽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전체운(★ ★ ★) : 준비가 중요한 한 주! 일의 완성이 눈 앞에 있고 기다리던 기회가 다가오게 된다. 바로 눈앞의 기회를 향해서 손을 내미는 것만 남겨져 있다. 정말 필요할 때 실수를 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 주변의 조언도 잘 참고를 하여야 한다.
연애운 (★ ★) :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호감을 얻게 되며 좋은 사이로 발전하게 된다.
금전운 (★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 작은 귀걸이, 녹색, 37, 북동쪽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전체운(★ ★ ★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한 주.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아도 좋은 인연이 기대된다.
금전운 (★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 요구르트, 노란색, 26, 동서쪽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전체운 (★ ★ ★ ★) : 첫발을 내딛는 용기가 필요한 한 주! 주변의 환경이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게 뒷받침을 해주게 되지만 정작 본인은 이런 변화를 잘 느끼지 못하게 된다. 불안감이 많고 걱정이 많이 되더라도 당장 시작을 해 보도록.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연애운 (★ ★) :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는 시기. 만남 자체 보다는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시기이다.
금전운(★ ★ ★) :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직업운(★ ★ ★ ★) :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체크를 해 볼 것.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끝을 내는 것이 좋고 예정을 확인하자.
행운 요소들 : 핸드백, 노란색, 35, 남서쪽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전체운 (★ ★ ★) : 다른 사람과의 의견마찰을 조심해야 하는 한 주! 내가 좋은 의도로 행동을 한다고 해도 주변 사람들이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이런 흐름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하기 보다는 꾸준하게 들어줄 것.
연애운 (★ ★ ★ ★) :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한 주. 사귀는 사람이 있을 때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귀는 사람을 찾을 때는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금전운 (★ ★) : 이번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굳이 무리를 해서 어려운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직업운 (★ ★ ★) : 생각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진행을 시켜야 하는 한 주.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죽도 밥도 되지 않는 어려움에 빠진다.
행운 요소들 : 새로운 식기들, 핑크색, 32, 서남쪽

*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됨.

자료제공 : 동아닷컴 운세 제휴사 운조아 (http://unse.donga.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