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려진 중고노트북,넷북 이제 부담 없이 바꿔쓰세요. 빌려쓰는 시대에서 바꿔쓰는 시대로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7일 12시 52분


최근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제품 렌탈서비스를 통해 빌려쓰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반면,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자신의 용도에 딱 맞는 노트북을 선택하기란 여간해선 쉽지 않아 오래전에 구입한 느려진 노트북을 바꾸기가 부담스러워 그냥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고 있다. 이러한 분들에게 느려진 노트북을 최신형 노트북으로 바꿔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인터넷 보상판매 특허까지 가지고 있는 이 업체는 보상닷컴(www.vosang.com)이라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의 최저가도 보장해 주고 있으며,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자신의 노트북매입가격을 확인 할 수 있어, 자신의 중고노트북을 바꾸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가지고 있는 제품을 보상닷컴(www.vosang.com)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모델 확인을 통해 노트북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새노트북 가격에서 간단히 자신의 노트북 가격을 뺀 차액만을 결제하면 부담 없고 쉽게 새노트북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보상닷컴(www.vosang.com)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사용한 기간별로 최소 1000원씩 감가상각되어 실시간 보상서비스도 해주고 있어, 잠깐 사용하고 바꾸고 싶어도 부담 없이 다른 노트북으로 바꿀 수 있다.

보상닷컴(www.vosang.com)의 양수일 과장은 "새해가 되면서 약 3-4년 사용된 노트북과 와이브로 넷북들이 많이 접수되고 있으며, 자신의 구형 노트북을 최신형으로 바꾸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인터넷 픽업서비스를 통해 바꿔주고 있다고 “고 밝혔다.

문의전화 : 1599-5372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