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포장이사, 보관이사 전문업체가 좋은 이유?

  • Array
  • 입력 2011년 1월 20일 14시 00분


최근 이사를 하면서 일반이사보다는 포장이사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가정이사부터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까지 이사를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 포장부터 정리, 청소까지 해결할 수 있는 수단으로 포장이사가 대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사 서비스의 경우 단지 가격만으로 포장이사 이사짐센터를 선정했다가는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어 이사업체를 고를 때 주의가 요망된다. 질 낮은 상품은 안 쓰거나 버리는 선택을 할 수 있지만 이사는 일단 진행을 하면 중간에 이삿짐센터를 교체하는 일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또 숙련되지 않은 비전문가를 고용하는 일부 이삿짐센터로 인해 장비사고나 제품 파손이 종종 일어나기도 한다. 더욱이 겨울에는 이사인력의 움직임에 제약이 있을 뿐만 아니라 눈 내리는 날에는 노면상태 때문에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진다.

이사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의 손길이 더욱 필요해진다. 따라서 이사를 많이 해 본 베테랑 전문가들은, 포장이사를 진행할 때는 지나치게 높은 가격이 아니라면 전문 관허업체와 계약해 사고발생률을 원천적으로 예방하라고 조언한다.

서울, 경기지역 포장이사 전문 조선통운(www.chosun24.co.kr) 대표이사는, “과대 광고나 이사비용만 보고 이사업체를 선택했다가는 혹시 모를 파손 사고에 대해서 제대로 보상받기가 힘들 수도 있다. 되도록 피해보상 보증이행보험에 가입되었는지까지 알아보고 보상 여부를 계약서에 명시하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조선통운은 경기지역에서 포장이사서비스로 잘 알려진 업체이다. 직원들의 친절도와 대표이사의 전문가적인 마인드가 찾는 사람들을 늘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사 서비스로는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부터 시작하여 보관이사와 생활서비스까지 두루 갖추어져 있다.

조선통운 홈페이지(www.chosun24.co.kr) 에 들어가면 거리에 따른 기준 가격 등과 예약을 한 번에 체크해 볼 수 있으며, 에어컨 설치, 피아노 운반, 정수기 설치, 세탁기 분해 조립 등 모든 이사옵션에 있어서 베테랑급 직원들만 고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포장이사와 요령, 상식과 포장이사 Q&A, 피해보상 규정 등 이사와 관련한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겨울철 이사를 결정했다면, 방문 견적 시 전문가와 고객이 이삿짐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꼼꼼히 점검해 비용을 책정하고 있으며, 원룸이사나 사무실이사, 가정이사 등의 고객은 조선통운의 이사 견적 제출서를 검토한 뒤 계약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경기지역 이사를 도맡아 해 온 조선통운을 이용하면, 포장이사,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부터 보관이사 등등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어컨이전, 청소서비스 등 생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문의: 1577-2471 / 031-442-1234
- 홈페이지: www.chosun24.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