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 앞 최초 돈되는 싱글하우스!! 한강더로프트

  • Array
  • 입력 2011년 1월 15일 11시 00분


- 김포 시청 앞 중심상업지역 내
- 구분등기 완료 (토지+건물)
- 실투자금 3,000~4,000만원대, 1년 선임대료 지급
- 4월 초 입주 예정
- 9호선 연장 예정 (김포시청역)
- 한강씨네폴리스 개발로 프리미엄 예정


최근 신혼부부, 독신자, 직장인 등 1~2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파트 임대사업보다 초기 투자금이 적고 상가보다는 안정적인 수익을 거둘 수 있으며 정부에서도 주택규제를 대폭 완화해 투자 여건도 괜찮다.

이에, 김포시청 앞 풀옵션 싱글하우스 한강더로프트 특별분양을 한다.

한강더로프트는 김포시청 앞 주 중심상업지구내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김포시청과 법원 등 공공기관과 원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고, 사우지구 학원가와 김포시청 앞 업무지구, 잠릉공단 등 다양한 임대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인근 고천면 향산리, 걸포동 일대 84만평 규모로 조성되는 한강 씨네폴리스 (도시전체를 오픈 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복합 미디어 영산단지) 개발이 가속화 되는 시점에서부터는 이에 관련된 종사자들의 숙소며 주거시설로 임대수요 걱정이 없다.

올림픽대로 연장(한강신도시까지) 및 김포 고속화도로(고촌~운양구간)가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고, 9호선 연장예정(김포시청역)지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부동산 투자 측면으로도 공급이 과밀한 인천, 부천, 일산에 견주어 봐도 희소가치가 높다.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붙박이장 등등)으로 몸만 들어가면 되는 싱글하우스이며, 전호실 복층 시공으로 분양면적 대비 실면적을 85% 이상 활용 할 수 있는 한강더로프트는 토지+건물 구분등기 분양이고, 실투자금 3,000~4,000만원대 선착순으로 분양 진행 중이며, 임대사업을 고려중인 투자자들이라면 김포시 한강더로프트 특별분양을 기회로 삼아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

[청약계좌]
- 예 금 주 : (주)세아C&C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8-258740
- 분양문의 02-2064-158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