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3,000원대 분양 “중앙대,대학병원”인근 검단역 앞 소형 오피스텔 인기!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1일 10시 04분


코멘트
>실투자3,000만원대분양! 매월50만원 임대수익
>내집마련 또는 매월 안정된 임대수익 재테크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 바로앞(개통예정)
>수영장,DVD극장,헬스장,바베큐파티장 무료이용
>무료풀옵션제공(TV,냉장고,세탁기,에어컨,침대..)
>검단사거리 코너 기업은행 입점 최고 요충지
>서울역,강남역 왕복 광역버스 통행 편리한 교통망
>김포 골드밸리,양촌,학운산업단지 임대수요 대기중
>중앙대,대학병원(1,000실) 이전확정 향후 임대수요
(※분양문의 : 1577-8903)

최근 검단신도시 최초로 분양을 시작한 호텔형 소형오피스텔 “보보스”는 도시형 생활주택과 기존 소형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분양조건으로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존 도시형생활주택과 소형오피스텔에서 무료제공하던 풀옵션(TV·냉장고·세탁기·에어컨·침대·붙박이장·책상·밥솥·전자렌지·공기청정기)설치는 기본, 이젠 헬스장,DVD극장,바베큐파티장,수영장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부대시설을 제공하는 신개념 “호텔형” 소형오피스텔을 제공한다.
투자금액도 실3,000만원대로 실거주와 매월 고정수익이 필요한 소액투자자들에겐 안성맞춤 투자처로 매월50만원의 임대수익이 지급된다.

특히 최근 1~2인 가구를 겨냥한 도시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고 인구 고령화, 미혼층 증가, 핵가족화로 소형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인천 검단신도시 소형 오피스텔 “보보스”는 투자 트랜드를 선도하는 최고의 투자처로 손색이 없다.

검단신도시는 서울과 인접한 투자가치가 높은 신도시상권으로 소형오피스텔 “보보스”가 위치한 검단사거리에는 다양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주변에 김포시의 친환경생태 산업단지 골드밸리가 들어선다.

중앙대 캠퍼스와 중앙대학병원 이전이 확정됐고, 검단2기 신도시도 확정돼 개발이 본격화되고 있다.
검단사거리에는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이 2013년 개통할 예정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까지는 각각 자동차로 10분, 15분이면 진출입이 가능해 서울 등 수도권으로 출퇴근하기에도 편리하다. 이밖에 강남까지 연결되는 지하철 7호선이 완공될 예정이다.

분양업체 관계자는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아 소규모 투자 상품으로 관심을 끌 것”이라며 “건물·토지 100% 개별등기가 가능해 재산권 행사에 유리하다고 직접 주거목적과 매월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자 분들이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근 부동산중개업소들은 중앙대학교와 중앙대학병원 이전 확정과 검단신도시 조성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신도시 개발에 투입되는 인력을 비롯해 김포 양촌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하는 근로자들이 유입되어 임대수입이 매우 안정적일 것으로 보고 있다. 검단신도시 검단역 바로 앞에 있는 소형오피스텔 “보보스”는 이러한 임대수익과 내집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아 검단신도시 소형 오피스텔 시장의 새로운 투자 트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검단역 소형오피스텔 “보보스”는 평생 안정된 임대수익을 통한 노후대책용 재테크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양절차는 신청금 100만원[기업은행 233-067984-01-012 자금관리:변호사 이진우법률사무소]을 입금하고 호수지정 후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미계약시 신청금은 100% 환불 조치된다.

(※분양문의 : 1577-8903)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