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남성피부관리의 첫 단계는 블랙헤드 제거와 넓은 얼굴 모공관리!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20일 18시 38분


코멘트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피부에 대해 스트레스가 적은 편이지만, 따로 피부관리나 영양공급 등에 소홀해 색소질환이나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이미 생겨버린 피부질환 역시 관리에 소흘해 악화되거나 흉터를 남기기도 한다.

특히 피부관리에 소흘한 남성들 중 공통적인 문제는 바로 코의 블랙헤드이다. 블랙헤드는 코의 피지와 땀, 먼지 등이 공기와 산화되면서 검게 변하게 되는 것을 말한다. 블랙헤드는 염증이나 모공이 넓어질 수 있어 제거해 주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한번 생긴 블랙헤드를 없애기란 쉽지 않다. 더군다나 피부관리에 소흘한 남성들의 경우 더욱 불편함이 있었다. 최근에는 이 같은 블랙헤드와 넓은 얼굴 모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화장품이 있다. 바로 기능성 화장품 1위 리스킨(www.reskin.co.kr)화장품이다.

남성 피부관리의 첫 단계는 바로 블랙헤드 제거!
거뭇거뭇하게 코에 자리잡은 블랙헤드를 세안만 꼼꼼히 하면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 남성 기능성 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솝으로 완벽 모공 클리닝을 해보자. 세안만으로 모공 속 깊숙이 쌓여 있는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제거로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자극 없이 노페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식물성 비누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의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트러블솔루션 솝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리스킨(www.reskin.co.kr) 훼이스 타올은 피지 노폐물 제거용 천연 섬유 타올로 피부 관리의 근본적인 케어를 도와주고 세안만으로 모공속 깊숙히 쌓여있는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제거로 트러블 완화에 큰 도움을 주며 철저한 클렌징과 향균 작용으로 아토피 발생률을 최소화 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 미백 효과를 주어 수정 같이 투명한 남성 피부로 만들어 준다.

넓은 얼굴 모공 확 쪼여주자!
남성들은 여드름으로 인한 넓은 모공 특히 귤껍질 같은 피부 때문에 고민이였다면 남성전용화장품 리스킨(www.reskin.co.kr)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으로 모공 관리 시작해보자.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울퉁불퉁한 모공을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깨끗이 보이도록 하며 모공 속 청결과 더러움이 축적되어 거뭇거뭇하게 블랙헤드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묵은 피지와 노폐물이 세안 시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깨끗해 보이도록 해 준다.

남성피부관리의 첫 단계는 블랙헤드 제거와 넓은 얼굴 모공관리로 칙칙한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만들어보자.

정보제공- 리스킨(www.reskin.co.kr)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