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취업 프로그램 추천- ‘BCEA협회 캐나다 서부지역 어학연수’

  • Array
  • 입력 2010년 12월 14일 15시 53분


‘BCEA협회 캐나다 서부지역 어학연수’ 후 취업코스의 높은 가능성 확보

새 정부 이래 해외취업의 모색 방안으로 추진되고 있는 산업인력 공단 국비지원 프로그램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각광받고 있다.

세계 경제의 침체 속에 생각보다 많은 일자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취업 교육생을 단체로 모집하는 기존의 형식에서 벗어나 선 취업 후 모집과 충분한 실력자들만 도전할 수 있는 BCEA(British Columbia Education Association) 캐나다 서부 영어교육 및 직업 심화교육 협회는 모집생을 소수정예로 분기별 선발하고 있다. 1인당 약 150만원의 장학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현지 취업이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일자리의 취업을 보장하고 일반 어학연수에 도전하려는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도 실질적인 영어의 활용도와 경력을 쌓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캐나다 현지 업체들은 충분한 영어실력과 경력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을 선호 하고 있으며 BCEA협회의 추천으로 실습워킹비자를 받아 경력과 실력에 따라 고용연장 및 이민 연계가 가능하다.

현지 취업 심화교육코스는 다음과 같다.
- 유아교육 전공자 캐나다보육교사 취업코스
- 캐나다 관광지 호텔리어 취업코스
- 바리스타 단기 취업코스
- 조리보조 취업코스
- IT 외 일반 사무직 취업코스

단기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충분한 교육을 받지 못한 입국자 보다는 목표를 가지고 면접에 필요한영어실력을 쌓은 후 단체의 추천서 및 안내를 받아 취업할 것을 BCEA 협회장 마리아나 레온(Mariana Leon)은 당부하고 있다.

BCEA캐나다 취업 프로그램의 한국 홍보와 단독 계약 모집을 진행하고 있는 ‘㈜와우캔닷컴’에서는 일년에 3/4분기로 나누어 소수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출국예상일 7~8개월 전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 홈페이지 : wowcan.com
■ 문의 : 02-2051-170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