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맨 극찬 3D 입체속옷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20일 09시 52분


땀, 냄새, 가려움, 습진 등의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을 한꺼번에 날려줄 남성속옷 라쉬반의 출시가 화제다.

남성속옷은 건강과 편안함은 물론 디자인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는 참속옷의 땀과 노력이 그대로 깃들여진 라쉬반을 소개한다.

대기업 중견간부인 최한남(가명, 43세)씨는 아침 조기축구회 회원이며, 골프 운동도 즐겨하는 운동 마니아다. 운동을 좋아하는 건강한 남자이지만 땀이 많이 나서 속옷이 다 젖을 때면 왠지 모르게 기운이 빠지고 찝찝해지는 것 때문에 속상할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그는 얼마 전 같은 조기축구 동호회 회원으로부터 남성속옷 ‘라쉬반’을 소개받고 그 즉시 구입해 입고 골프 라운딩에 나섰다가 완전히 라쉬반의 팬이 되어 버렸다.

몸에 땀이 나도 속옷은 오히려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고 더 기운이 나는 느낌이 들었다는 것이다.

그는 집중력을 높여주는 라쉬반 효과를 기대하며 수험생인 아들에게도 선물했고, 아들은 더 좋은 점수를 받아왔다. 더구나 여성에게도 청결함을 유지시켜주는 라쉬반 효과 덕에 최씨는 요즘 아내에게서도 좋은 대접을 받고 있다고 한다. 그의 아내의 입이 마르질 않는 라쉬반 속옷 칭찬 덕에 옆집 아줌마들에게도 인기 만점 남성속옷으로 자리 잡았다.

참속옷 라쉬반은 남성의 중요한 인체기관인 생식기의 온도가 33.5도씨일 때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며, 그 온도가 1도씨만 상승해도 그 기능을 망각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3D 인체공학적 입체 패턴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남성속옷이다.

인체공학적 특허기술과 화학섬유가 아닌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텐셀이라는 기적의 천연섬유로 만들어 진 라쉬반은, 마치 달나라에 온 듯이 남성을 부드럽게 올려주고 받쳐준다. 인공피부섬유라고 불릴 만큼 촉감이 탁월하고 세균 번식이 가장 덜한 텐 셀 섬유는 그 놀라운 기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3D 입체속옷 라쉬반은 남성 사타구니 땀, 습진 걱정은 물론이고 지구의 중력으로부터 남성을 보호해 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운동기능을 향상시키기로도 유명하다. 3D 형태의 디자인으로 남성의 좌우 쏠림이나 모양 및 형태를 바로 잡아주는 역할을 수행하여 프로 스포츠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아, 롯데 자이언츠 공식 후원사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다.

라쉬반은 땀이 흐르는 즉시 흡수해 바로 말라 버리고, 피부가 맞닿는 세균 서식 공간을 원천차단, 통기성을 확보해 고환의 온도를 내려준다. 그렇기 때문에 땀과 냄새가 사라지고 가려움, 습진 걱정도 끝이다. 또한 운동과 같은 많은 활동 시에도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오늘 이 글을 읽는 남자들이여, 남자로서의 자신감을 만끽하기 위해, 혹은 아들과 아내, 아버지의 건강과 패션을 위해 라쉬반을 기억해두는 것이 어떨까?

문의: 라쉬반 홈페이지 (www.lashevan.com) / ☎ 055-256-44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