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큐브로 알찬 추석 라운딩 즐기세요!

동아닷컴 입력 2010-09-15 13:22수정 2010-09-15 13:2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국에 있는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최근 SK마케팅컴퍼니가 멤버십 서비스인 골프큐브(www.golfcube.co.kr)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골프큐브는 골프 부킹 서비스와 골프 특화 제휴 가맹점 OK 캐쉬백 적립 서비스, 여행레저상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30~50대 직장인들, 자영업자, 여성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골프큐브 멤버십은 골프큐브 제휴가맹점에서 우수 고객에게 발급하는 멤버십 카드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데, 골프큐브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큐브 홀인원 회원이 되면 웹사이트를 통해 전국에 있는 골프장 및 회원제 골프장 100여 곳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더불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10여 개 여행사 상품의 최대 9%를 적립 받을 수 있고 워터파크, 스키, 래프팅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각종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골프용품점 등 골프와 관련된 여러 제휴사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OK캐쉬백 고적립 또는 높은 할인율을 받을 수 있다. 골프큐브를 통해 국내외 골프여행 상품을 이용하거나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9%, 렌터카 이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골프홀릭들을 위한 의료제휴 서비스로 한의원, 치과, 안과 등 골프큐브 전국 제휴병원에서 진료비(비 급여항목)의 10%적립 및 건강검진 5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골프큐브 제휴가맹점 이용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현금 대신 OK캐쉬백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다.

주요기사
또 연회비 20만원을 신청금액으로 내면 골프큐브 스페셜 멤버십에 가입돼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페셜 멤버십 회원에게는 골프큐브 사이트에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휴 골프장 및 스크린골프 1인 그린피 무료쿠폰이 각각 5매씩 제공되고 부킹 수수료 없이 1년 간 골프장 예약도 가능하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하나SK카드와 제휴를 통해 ‘하나SK 골프큐브 Save카드’를 선보여 온라인 부팅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SK 골프큐브 Save카드는 골프큐브 사이트에서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휴 골프장 및 스크린골프장 1인 그린피 무료쿠폰을 각각 15매씩 제공한다. 또 전국 골프장,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과 SK주유소 및 음식점 등 특별 가맹점에서 최대 7%까지 고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은 하나SK골프큐브 Save카드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주동욱 사업부장은 “골프큐브는 기존의 온라인 골프 부킹 서비스를 넘어 오프라인 골프 특화 멤버십 혜택을 더한 골프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골프큐브의 다양한 적립과 할인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긴 추석연휴를 맞아 골프여행이나 라운딩을 계획 중이라면 골프큐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남들보다 경제적인 골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예약문의 및 상담은 골프큐브 홈페이지(www.golfcube.co.kr) 및 고객센터(1599-6017)에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