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등록하면 합격까지 수강, 지도 등 모든 것을 책임진다! ‘국가공무원학원’

동아닷컴 입력 2010-09-06 09:06수정 2010-09-06 09:0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국 최다 합격자 배출, 체계적인 시스템, 비용 절감 등이 특징
공무원 시험은 나이, 학벌, 경력, 토익 점수 등 ‘스펙’을 따지지 않는 비교적 관대한 시험이다. 때문에 취업 시장에서 이탈한 사람들 대다수는 공무원 시험으로 몰린다. 20대 초중반의 젊은이에서부터 60대 중년까지 ‘합격의 꿈’을 꾸는 사람들은 다양하다.

그런데 각종 스펙을 따지지 않는 관대함은 치열한 경쟁을 낳는다. 일반 취업도 어렵지만 공무원 시험은 그야말로 약육강식의 장이다. 5~7과목을 2시간 만에 평가하는 속도전은 수험생의 피를 말리고, 단 한 문제의 차이로 당락을 결정하는 과열된 경쟁은 삶의 비정함을 느끼게 만든다.

누구나 쉽게 이 시험에 도전할 수 있지만 열매를 따 먹는 사람은 그들 중 극소수에 불과하다. 따라서 ‘열심히 하면 된다’는 우직함 만으로는 성공하기 어렵다. 효과적인 계획, 효율적인 학습 등 철저한 전략을 세우고 문을 두드려야 한다. 또 장기전이 될 수 있는 것을 감안해 효율적이면서도 저렴하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살피는 것이 현명하다.

전국 합격률 1위, 수험생선호도 1위를 자랑하며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국가공무원학원(www.k0011.com)은 20년간 쌓은 전문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국가공무원학원의 명성은 합격자 수에 기반한다. 국가공무원학원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음은 물론 수강생들의 평균 합격 기간이 7~8개월에 불과할 정도로 짧은 것이 특징이다. 4개월 만에 합격하는 사람들도 종종 있다. 이들은 학원시스템의 효율성을 입증하는 산 증인들이다.

이 학원에 다니고 있는 수험생들은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한 번 등록하면 최종 합격할 때까지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책임 시스템”이라고 말한다.

국가공무원학원에서는 한 번 등록하면 이론, 문제풀이, 기초 영어, 동영상 강의 등 학원의 모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혹시 예상보다 수험 기간이 길어질지라도 국가공무원학원에서 공부하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국가공무원학원 성창기 원장은 “20년 전문 운영경력으로 빠른 합격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지만 그것만큼 중요한 것이 수험생들을 책임지는 것”이라며 “스타 강사라는 거품을 보지 말고 체계적이고 책임 있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합격 기간을 줄이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국가공무원학원은 종로, 대방, 인천, 수원에 캠퍼스를 갖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4곳 캠퍼스에서 배출한 합격자 명단을 살펴볼 수 있다.

홈페이지 www.k0011.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