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웅진패스원, 스마트 러닝서비스 ‘스마트 패스원’ 출시

  • Array
  • 입력 2010년 8월 23일 10시 48분


이젠 자격증 수험공부도 스마트폰으로 한다!

- 공무원 및 임용시험, 회계사, 의대, 치대, 약대 전문대학원 수험생 대상 스마트러닝 서비스 런칭
-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이 결합된 최적의 학습방법이 될 전망


취업, 직업 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대표 진기명, 서영택)은 성인 수험 교육 시장의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스마트러닝 서비스 ‘스마트 패스원’을 8월 10일 출시했다.

웅진패스원이 선보인 ‘스마트 패스원’은 공무원 및 임용고시, 회계사, 의대, 치대, 약대 전문대학원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스마트폰 활용 학습에 대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미리 예측, 철저한 사전 기획단계와 종합적인 학습패턴 분석을 통해 보다 편리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

‘스마트 패스원’ 은 학원 강의와 인터넷 강의를 스마트폰으로 동시 수강할 수 있는 고화질의 동영상 강의 서비스 외에도 강의 클리핑, 영어 암기, 용어사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원하는 동영상 강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이용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이어보기’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분의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모바일 코드 하나로 강의, 문제, 해설, 법령, 판례 등 모든 콘텐츠 학습이 가능한 ‘패스코드’, 웅진패스원과 제휴를 맺은 노량진 학원가 일대의 제휴업체 할인 서비스인 ‘노량진 생활백서’ 등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을 위한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수험방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트 패스원’은 8월 10일 아이폰용 서비스를 시작으로, 8월 중 안드로이드폰용 서비스도 오픈 될 예정이다.

웅진패스원의 관계자는, “과거의 ‘e러닝’ 학습방법에서 이제는 누구나 온-오프가 결합된 ‘블랜디드 러닝(혼합형 학습)’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처럼, ‘스마트 패스원’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그리고 모바일이 결합된 최적의 학습 방법을 통해 학습자는 탁월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성인 수험 교육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기존의 학습 서비스 단계를 넘어선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