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급증 소형 싱글텔 나홀로 호황 - 갈수록 1인가구가 급증해 '갈아타기' 수요층이 소형 임대사업으로 집중. - 경기도 부천시 상동 신도시 최고 중심 유흥상권에 위치한 노블레스빌 부천의 안전한 투자처
최근들어 1인가구수가 늘어남에 따라 나 홀로 싱글족 들이 기존의 퀴퀴한 방이 아닌 기존에 원룸텔에 갖춰 지지 않는 최신시설의 오피스원룸으로 움직이고 있다.(욕실, TV, 냉장고, 세탁기, 책상, 침대, 붙박이장, 전기쿡탑, 에어콘, 개별전기난방 등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오피스형태의 원룸텔을 선보이고 있어 투자자들의 틈새 임대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도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부담되는 관리비를 덜어 세입자의 대기수요가 풍부하다.
현재 호실 자리수요가 많지 않은 관계로 접수 후 에 방문 확인 할 것을 당부 하며 선착순 자리지정으로 어떤 호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채광의유무가 가려짐으로써 월세수익의 편차가 있음을 관계자는 말한다. 한채당 5400~6700만원선으로 자금에 맞게 먼저 자리선점 후에 샘플 하우스에서 계약유무만 결정하면 된다. 은행이자보다 3배 이상 높은 임대수익으로 주변의 시세 대비 저렴하게 책정되어 조기마감을 앞두고 있으니 서두르는 편이 유리하겠다.
문의 전화: 032-328-7939 상동 신도시 일대에 돈되는 수익형 부동산에 몰리고 있다. -신도시 배후수요 탄탄-부천의 중심상권 -서울 지하철 7호선 개통시접근성 호재꺼리
상동사거리 상권은 서울 목동에서 인천 부평으로 이어서 대형 유통시설인 GS백화점, 이마트홈플러스, 세이브존, 뉴코아 킴스클럽, 현대백화점, 멀티플랙스극장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또한 교통여건의 최상의 위치해 최대 수혜지역이다.
서울 외곽순환도로 와 경인고속국도가를 지나가며 경전철 및 복선전철이 개통예정이며, 앞으로 상 사거리7호선 연장구간이 상동 사거리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접근성이 용이해 호재꺼리다.
신도시 상권답게 배후 소비 세력이 매우 탄탄하며 상동사거리의 유동인구가 최다인원으로 주변의 유흥중심과 쇼핑시설로 공실이 없을 정도다.
고령층의수입원
2000년대 들어 전세의 월세 전환이 늘고 있다. 전세금을 받아 은행에 맡겨두기 보다 월세 전환하는 것이 수익률 면에서 유리하기 때문이다. 독신으로 사는 이들이 늘게 된 것도 소형주택의 월세화에 한몫 하고 있다, 인구의고령화, 미혼층증가, 핵가족화등 수요층은 점점 증가하는데 공급력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으로 꾸준하고 안전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인기다.
지난해 발표된 서울시 2008년 통계연보에 따르면 서울지역 5가구중 1가구가 홀로 사는 "나 홀로 가구"다. 현재 앞으로 2020까지 51.8%에 달해 1인가구수는 굉장히 빠르게 전망된다.
나날이 선진국의 유럽 도쿄 패턴처럼 1가구수가 41%대로 생활비의 부담, 경제적인 이유로 장기적인 결합력약화와 개임대사업의 트렌드가 소형으로인 가치관의 변화로 인해 갈수록 1인 가구가 급증해 틈새를 노리고 주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시점이다.
문의전화 : 032-328-7939 부천은 지금 공사 중 -주변이 황금벨트
부천 일대의 지역개발이 급속도로 변화되고 있다. 부천 2010년 부천 신도시,주거 ,환경정비 기본계획 보고서에 따르면 부천에서 부천에서2015까지 50여 곳에서 재개발, 재건축, 뉴타운사업이 한창이다.
이에 소사구, 원미구, 고강동 등으로 현재 뉴타운 개발 사업으로 호재이지만 앞으로 이와 같이 풍부하고 탄탄한 임대 수요층이 있어 안전한 수익을 남길수 있다. 부천 상동 노블레스빌은 등기 분양으로 투자대비 은행의 3배이상의 수익률로 연 12%이상을 올릴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게다가 소액 자본금으로도 향후 재산가치가 클 것이라는 전망이다.
분양문의 : 032-328-5825 신청계좌 : 기업은행 005-0055-005 예 금 주 : (주)에이치와이디앤씨 신 청 금 : 100만원(미계약시 100%환불)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