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문, 최고의 승부주로 현 시장을 정면돌파 하다

  • Array
  • 입력 2010년 2월 18일 09시 08분


코멘트

대한민국 급등주 발굴의 독보적인 존재 미스터문이 최근 어려웠던 주식시장의 문제에 대한 침묵을 깨고 새로운 전략을 통한 적극적인 공세로 전환했다. 그리고 자신만의 독특한 변동성이론을 통해 지난 2월 8일 1548p를 저점을 단 1p의 오차 없이 정확히 예측했던 독립선언.

그는 8일의 저점 포착 후, 급락 조정이 일단락 되었음을 가장 먼저 강조하며 급반등 흐름까지 모든 시장의 예측을 적중시켜 투자자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이와 같은 시장의 정확한 분석능력을 바탕으로 언급하는 종목마다 시장의 중심으로 만들어 폭발적인 수익을 거두는 최강 콤비의 무료 특집방송이 18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통해 주식 투자자들이 현재 시점에서 가장 궁금할 두 가지 쟁점에 대해 신랄하게 체크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현 시장의 최선책을 공개한다
미스터문은 “중국, 미국, 유럽 발 3대 악재가 불거지며 연초에 생각 이상의 급락세가 연출됐지만, 2월 옵션 만기일이 지나면서 빠른 속도로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
이에 그는 “투자자들은 현 구간에서 반등의 목표치는 어디가 될 것인지, 그리고 2010년 주식시장의 전망이 긍정적인 마인드가 여전히 유효한가에 대해 궁금증이 상당히 클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독립선언이 전하는 완벽 분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밝혔다.

한편 “현재의 반등 흐름에 맞춰 원자력, 철도관련, 우주항공 등의 시장 핵심 테마주들이 대단히 빠른 주가 회복력을 보이며 큰 폭의 급등 흐름을 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2010년, 현재 시장에서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유망 업종과 테마는 무엇이며, 단기적으로 기술적 반등 흐름 속에 노려야 할 업종과 구체적인 종목을 제시할 것”으로 밝혀 수익을 갈구하는 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덧붙여 미스터문은 “연초 3대 악재의 우려감이 깔끔히 불식된 상황이 아니고, 적절한 상승의 모멘텀이 완벽히 구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는 상승추세로써의 전환을 말하기엔 이른 감이 없지 않다”고 조심스럽게 전했다.

때문에 “지금이 저가매수의 완벽한 시점이라고 장담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에 “무료 특집방송을 통해 갑자기 닥친 위기 이후 좀처럼 보이지 않는 해법에 대해서 설득력 있는 진단은 물론, 시원스러운 처방을 제시할 예정이니 방송에 반드시 참여하여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독립문 클럽’, 1만여 명이 넘는 투자자들의 확인
현재 하이리치는 물론 대한민국 증권방송을 통틀어 회원수 및 수익률 등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독립문 클럽’

최고의 종목과 최고의 시황이 만나 작년 10월 오픈 이후 80~90%의 추천 적중률 및 350%가 넘는 폭발적인 누적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하이리치 관계자는 “승승장구 하는 ‘독립문 클럽’만의 비결과 고수익 행진에 동참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므로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위기를 슬기롭게 넘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미스터문이 제시하는 유망 업종 및 종목이 가지는 특별한 의미는 이미 1만여 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확인한 바”라며, “한치 앞 예측이 불가능한 주식시장에 한줄기 커다란 빛이 될 특집 무료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다시 한번 당부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