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특집]카드포인트, 현금으로 인출해 쓸수 있대요

  • 동아일보

신개념 시너지 상품 ‘신한 S-MORE’ 선 보여

신한금융그룹의 ‘신한 S-MORE’는 새로운 개념의 시너지 금융상품이다.

이 상품은 ‘신한 S-MORE 카드’와 ‘신한 S-MORE 포인트통장’으로 구성된다. 고객들은 카드 사용으로 발생한 포인트를 은행의 예. 적금처럼 통장형태로 매월 적립할 수 있다. 신한 S-MORE카드는 롯데와 현대백화점 및 할인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홈쇼핑(CJ오쇼핑) 등에서 사용하면 최고 5%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언제 어디서나 0.2∼2%의 포인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 S-MORE포인트 통장으로 매월 자동 적립된다.

이 카드는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신한카드 콜센터(1544-7000)나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나중에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포인트 전용 통장을 개설해야 한다.

포인트 통장은 현금 입금 및 타행 입금이 제한되는 포인트 전용통장으로 기본적으로 연 1.0%의 이자율을 적용하며 카드 결제계좌가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에 있으면 연 3.0%의 추가이율을 적용해 최고 연 4.0%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전용통장에 적립된 포인트는 금액에 상관없이 다른 계좌로 이체하거나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전용통장에 적립된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롯데 현대 갤러리아백화점 및 롯데마트에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 서비스 외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우방타워랜드의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러비안베이 30% 할인 등의 테마파크 서비스는 물론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에서 영화를 예매하면 본인 및 동반 1인 각 15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재윤 기자 jaeyun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