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만원 투자로 “황금빛 노후”

  • Array
  • 입력 2010년 1월 22일 10시 50분


코멘트
노후는 길어지고 있고 정년은 짧아지는 현실에서 노후 대책을 소홀히 했을 경우, 자신은 물론 자녀들에게도 짐이 될 수 있다.그러다 보니 안정된 노후를 위한 수익형 부동산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상가는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꾸준한 임대 수익과 향후 시세차익 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다. 그러나 상가 투자는 임대가 100%완료된 상가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시행사 에서 임대 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 이라면 투자 가치는 충분하다.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건설되는 돔구장, 서울시에서 20조원을 투입하여 야심차게 진행하는 서남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와 뉴타운, 구로 민자역사 추진 사업 등의 호재들이 즐비하여 교통 환경이 개선되고 기반시설이 새로이 들어서면 지금의 강남을 뛰어 넘는 제2의 강남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여기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 아울렛 백화점이 오픈,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분양 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전용면세판매점, 대형마트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더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의 경우 수익이 발생하기까지 2~3년의 기간이 소요되며 수익도 불확실한 예상수익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음에 비해 나인스에비뉴 아울렛은 GS(LG)건설에서 책임 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월세가 지급되며 매월 106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니고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 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운영 관리를 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은행 이자의 4배 이상의 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가 있다.
또한 구정을 앞두고 금일 청약자중 선착순 20명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품을 지급하고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