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100%재산권보장형 특별회원을 모집한다. 주5일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급변하는 레저환경변화에 발맞춰 고객의 입장에서 제일우선시 되는 재산권을 보장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과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마련된 특별상품이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및 창립30주년 기념으로 레저업계1위인 대명리조트(대명콘도)가 등기제 회원권을 특별분양중이다. 분양상품으로는 스위트형과 패밀리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시 약10%정도 할인혜택을 주며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이번 재산권 보장형상품은 1/12지분 등기제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100% 보장받으며,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통해서 비발디파크 스키장 이용시에 최초 1년간은 스키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신규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 분양입회보증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한다.
또한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8개의 전국 직영리조트와 현재 착공 진행중인 거제리조트 까지도 모두 회원가로 저렴하게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대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금번 신규특별가입회원에게 객실은 파격적으로 회원요금의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30박을 1년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계절 내내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시설 무료 및 30%∼5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혜택을 다양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 만료 시 최초 분양보증금을 100% 전액 반환 받으면서 계약기간 내내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4계절 내내 가족 및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