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개발핵심 대우건설 첫번째 ‘파주푸르지오’ 특별분양

  • 입력 2009년 9월 22일 10시 44분


코멘트
- 경의선복선전철 개통 후 시세 상승 후끈! 파주가 뜬다!

- 파주시를 “한국의 보스톤”市 개발 가속화

- 이화여대, 신흥대학, 국민대 글로벌 캠퍼스 건립키로

- 미군기지 이전 대규모 테마파크 예정

- "캠프 하우즈 "대규모 테마파크 도시개발 진행

- 파주금능택지개발 예정지구 지정

- "은평, 지축, 삼송, 통일“로 新주거라인 형성

대우건설은 경기도 북부지역 개발의 핵심으로 떠오르는 파주시에서 파주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파주에서는 처음으로 분양을 시작한 '푸르지오'는 지하2층 지상 17층 8개동으로 구성되며,110-192㎡ 총 450세대가 분양된다.

도보로 통학거리에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영어마을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이화여대 파주 글로벌캠퍼스가 빠르면 올해 착공할 예정으로 학생3300여명과 교직원2500여 명이 상주한다. 또한 국민대 글로벌캠퍼스도 확정 특성화 부속고등학교, 초중고 외국인학교를 설립계획, 교양과정, 자연 과학계열, 국제화 특성교육을 실시하게 될 글로벌캠퍼스를 2013년 개교 목표로 진행 중이고 신흥대학 파주캠퍼스도 내년 3월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으로 시 전체를 교육단지로 변모 되어가고 있다.

“파주시를 한국의 보스턴”시로 만들겠다는 류화선 파주시장의 의지가 강하다.

또한 미군 반환공여지 개발지원 특별법이 국회에서 2008.2월에 통과됨에 따라 미군 반환공여지인 캠프하우즈(956.764m²)가 도시개발사업과 연계, 계획적으로 사업이 추진된다.

파주시는 지난 7월1일 캠프하우즈 및 주변지역 개발사업 제안사업 설명회를 개최 26개사가 참여했으며 현대, 롯데 ,대우 등 15개사가 참여 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캠프하우즈 및 주변지역 도시개발 사업은 캠프하우즈 및 주변지역을 이용하여 수도권지역 대규모 문화관광 테마공원 시설을 유치하고 공여지 주변지역을 개발함에 있어 체계적, 균형적, 계획적인 미래도시를 만들 계획이다. 이에 대해 파주시 관계자는 캠프하우즈 개발 사업이 잘 진행 되면 그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파주"금릉택지지구" 개발이 예정되어 5,770호의 주택을 건설한다. 금릉지구는 파주시청으로부터 동남 측 1km에 위치하여, 국지도 56호선이 지구 내를 통과하고 있고 국도1호선(통일로)에 인접하고 있으며, 인근에 경의선, 자유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지나고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한지역이다.

총5,770호의 주택을 건설하여 2012년 분양 예정으로 주변아파트 가격상승을 예상한다.

인근 파주 신도시가 최대 5년간 전매가 제한되는 것에 반해 파주 푸르지오는 규제완화로 인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한 단지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조건도 눈길을 끈다. 계약금 5%에 중도금전액 무이자, 주방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시공해준다. 계약만 하면 곧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브랜드 '파주 푸르지오'

파주에서는 흔하지 않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점은 '파주 푸르지오'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 사람들이 브랜드 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품질신뢰도와 가격상승, 디자인이나 인테리어 등에 만족하기 때문이다. 이런 브랜드 아파트는 중대형 평형대와 함께 주택시장이 회복세로 돌아설 경우 가격상승을 주도할 수 있다.

부동산 시장이 상당기간 조정을 거친 현 시점이 브랜드 아파트와 더불어 중대형 평형을 구입하기에는 가장 적절하다고 볼 수 있다.

파주푸르지오 분양문의 : 031-914-299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