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8년 12월 29일 09시 4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미네랄과 천연추출물의 만남, 두피트러블 단기간 개선
바이오벤처기업인 미네랄바이오(www.mineralbio.co.kr)는 경원대와의 산학협력연구를 통해 아연, 철분, 셀레늄, 칼슘, 유황 등의 천연이온미네랄이 갖고 있는 피부(두피) 개선기능을 샴푸에 접목시킨 천연미네랄 토탈샴푸와 천연미네랄두피스킨케어를 개발, 시판중이라고 밝혔다.
천연미네랄토탈샴푸는 일랑일랑,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의 천연추출물과 함께 30여종의 천연이온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회사측은 “질 좋은 온천에서 오랫동안 온천욕을 하면 피부와 두피가 좋아지고 트러블이 개선되는 것은 철분, 유황 같은 미네랄의 고유기능 때문”이라며 “이 제품에는 온천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성분의 50배가 넘는 고농도 천연미네랄이 들어 있어 미네랄들이 천연추출물과 상호작용을 하면서 각종 두피트러블을 단기간에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힘없고 가늘어진 모발’도 건강하게 복원하는 효과
천연이온미네랄들은 두피를 건강하게 복원하는 것은 물론 힘이 없고 가늘어진 모발을 개선하는 데도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 제품은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청)에 원료승인과 함께 제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사용후기가 680건 이상 올라와 있다.
홈페이지에는 “5일정도 하고 나니 7년 동안 고생한 지루성두피고생은 말끔히 해결됐어요.” “두피가 너무 가려웠는데, 15일이 지난 후 정말 몰라보게 좋아졌습니다.” 등의 사용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별다른 트러블이 없는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면 이를 더욱 건강하고 풍성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면서 “트러블이 있는 두피와 모발은 토탈샴푸와 두피스킨케어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문의 1688-2878, 031-757-2878
■ 자료제공: 미네랄바이오
■ 홈페이지: www.mineralbio.co.kr
■ 상담문의: 1688-2878, 031-757-2878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