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KT, 메가패스 고객에게 무료보험 혜택 外

  • 입력 2007년 7월 30일 02시 58분


코멘트
■KT, 메가패스 고객에게 무료보험 혜택

KT는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슈랑스 요금제’를 30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메가패스를 3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2년 약정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 메가패스 표준요금보다 10% 싼 가격에 AIG의 △개인정보 안심플랜 △가정재산 안심플랜 △자녀건강 안심플랜 △가족운전 안심플랜 등 4가지 보험 옵션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T, 새 요금제 투게더 팩-T LOGIN 팩

SK텔레콤은 휴대전화 요금제에 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과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각각 결합해 요금을 낮춘 ‘투게더 팩’과 ‘T LOGIN 팩’을 30일 내놓는다. ‘투게더 팩’은 휴대전화 기본요금 3000원 할인 및 5∼20%의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이 있으며 ‘T LOGIN 팩’은 T LOGIN 요금 10% 및 초고속인터넷 요금이 3∼10% 할인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네트웍스, 한솔교육 화상강의 시스템 구축

삼성네트웍스가 한솔교육의 ‘중국어 실시간 화상 강의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시스템으로 해당 교육 사이트에서 중국과 한국을 직접 화상으로 연결해 국내 수강자가 중국 현지 전문 강사의 얼굴을 보며 일대일 화상교육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녹화 동영상을 활용한 기존의 온라인 학습을 넘어 심도 있는 쌍방향 교육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한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결선 치러

대한생명은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에서 ‘대한생명배 세계 어린이 국수전’ 결선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 대회에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일본 러시아 태국 등 8개국 어린이 288명이 참가했다.

■노스페이스, 거위털 ‘눕시 재킷’ 내달 판매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는 다음 달 1일부터 헝가리산 거위 털을 이용한 겨울 잠바인 ‘눕시’ 재킷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 옷의 예약 판매 비율이 높아 올해부터는 판매 시기를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동광디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PUMS 출시

차량 부속용품 제조업체인 동광디스플레이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을 탑재한 내비게이션과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게임 등의 기능을 갖춘 ‘휴대용 멀티플레이어 PUMS’를 내놓았다고 29일 밝혔다. 가격은 44만9000원.

■현대-기아차, 피서지서 여름캠프 개최

현대·기아자동차가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캠프를 연다. 현대차는 다음 달 8일까지 강원 횡성군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2박 3일씩 총 6회에 걸쳐 ‘i30’와 ‘그랜드스타렉스’를 전시하고 고객에게 시승할 기회를 준다. 기아차도 강원 고성군 봉수대해수욕장에서 다음 달 7일까지 2박 3일씩 고객 가족을 초청해 시승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동부익스프레스, 日마루와운수와 양해각서

동부익스프레스는 일본의 전문 물류기업인 마루와운수와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두 회사는 상대국의 물류 관련 정보를 교환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동부익스프레스는 이번의 업무제휴로 해외 진출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서 서포터스 운영

아시아나항공은 30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여름철 성수기에 ‘아시아나 서포터스’를 운영한다. 회사 직원과 실습생 45명으로 구성된 서포터스는 이 기간 중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3층 아시아나 창구에서 수하물 배달, 사전 비자 체크, 무인 탑승 발권기 안내 등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