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한해 뷰티 트렌드 결산 할인… CJ올리브영,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전개

입력 2021-12-01 09:43업데이트 2021-12-01 09:4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특가 판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
모다모다 샴푸 등 수상 상품 추가 할인
선착순 특가 운영… 일부 상품 무료
종류별로 혜택 모은 ‘카테고리 대전’ 운영
오는 10일 DDP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개최
올리브영이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이끈 주요 상품을 총망라해 결산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2021년 마지막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주목할 만하다. 연말 결산 의미를 담아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행사를 운영한다.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으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과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올뉴 쿠션’,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등 올해 높은 인기를 얻은 상품 3~4종을 하루 동안 추가 할인한다.

올영세일 시그니처 이벤트인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갖췄다고 CJ올리브영 측은 전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을 무료다. 세일 첫날인 2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3차례 진행된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카테고리별 혜택을 묶은 할인도 있다. 생리대 대전과 립케어 대전, 홈 프래그런스 대전 등을 운영한다. 에스티로더와 바비브라운, 맥,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도 올영세일에 참가해 ‘원플러스원(1+1)’과 추가 할인 등을 전개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을 준비했다”며 “한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올해 인기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접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뮤즈먼트 파크’ 콘셉트를 적용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1500평 규모 전시 공간에 포토존과 체험부스 등을 조성해 놀이공원처럼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행사장에서는 134개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과 올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이끈 80여 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