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신제품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롱스’ 출시… “15mm 길게 느끼는 경험”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10-12 17:11수정 2021-10-12 17:1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I코리아는 12일 메비우스(MEVIUS) 브랜드 신제품 ‘스카이블루 롱스(Sky Blue Longs)’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롱스는 기존 ‘메비우스 스카이블루’와 굵기가 동일하지만 길이를 15mm 늘린 것이 특징이다. 메비우스 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우수한 품질을 더 오래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메비우스 코어 라인(오리지널, 스카이블루, 윈드블루) 최초의 98mm 제품이기도 하다. 기존 코어 라인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6.0mg, 0.5mg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메비우스 코어 라인은 오리지널과 스카이블루, 스카이블루 롱스, 윈드블루, 원1mg 등 5종 라인업을 갖췄다.

주요기사
JTI코리아 관계자는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국내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