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드랍, 어버이날 밀슐랭 선물세트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4-30 16:17수정 2021-04-30 16: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밀키트(Meal Kit) 전문 브랜드 도어드랍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밀키트로 구성한 어버이날 선물세트를 4월 30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선착순 한정판매 한다고 30일 밝혔다.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

도어드랍에 따르면, 어버이날 밀슐랭 선물세트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 어른들을 모시고 외식을 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직접 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배송된 밀키트 제품의 포장을 뜯어 불에 익히기만 하면 전문 셰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식메뉴인 불고기 해물 전골, 불고기, 잡채, 해물파전 등 궁중요리 위주로 짰다. 구매 고객에게는 카네이션 손그림이 들어간 엽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선물세트 이름인 밀슐랭은 미슐랭 가이드가 인정한 레스토랑 출신 셰프들이 만든 밀키트라는 뜻이다. 이 회사 박지훈 대표는 미국 유명 요리학교 CIA 졸업 후 미슐랭 가이드 3스타 레스토랑인 Per Se에서 PDR(Private Dining Room)셰프로 일했으며 G.E.M(뉴욕타임스 2스타)레스토랑 수셰프와 한식전문점 고궁 명동점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주요기사
박 대표는 “코로나 여파로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좋은 식당에서 근사한 한 끼를 대접하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 되었다”며 “어려운 시기에 고마움을 표하는 것을 미루지 않고 부모님의 건강과 안부를 묻는 좋은 식사 자리가 마련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