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뿌리기만 하면 흰머리가 싹∼ 커버되고 모발 볼륨이 살아나요”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10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


《흔들고, 뿌리고, 말리기만 하면 흰머리를 커버하고 볼륨 있는 모발로 연출하는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를 생활 칼럼니스트 2인이 직접 사용해 보고 깐깐하게 평가했다.》

로레알파리에서 흰머리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매직 리터치‘를 출시했다. 매직 리터치는 흔들고 뿌리는 것만으로 희끗한 모발을 커버하고 모발의 빈곳을 채우며 뿌리 볼륨을 살려 풍성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얇은 노즐을 사용해 커버하고 싶은 부분만 정교하게 뿌릴 수 있으며 샴푸만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된다. 최근 TV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가수 강수지가 사용했던 새치 스프레이로 입소문 나기도 했다.

블랙과 다크 브라운, 브라운의 3가지 컬러가 있어 모발 색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올리브영과 이마트,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한다. 75mL 1만5000원 대.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 직접 사용해보니 …
자극 없이 새치 커버되고 모발 뿌리에 힘이 생겨 볼륨이 살아나요
이지은(45· 생활 칼럼니스트)



“저는 피부 보다 모발에 노화가 먼저 왔어요. 흰머리가 전체 모발의 30% 정도 돼 3∼4개월에 한 번은 염색을 해야 하지요. 그런데 염색을 해도 3주만 지나면 앞머리와 귀 윗머리, 가리마 부분만 희끗희끗 흰머리가 보이기 시작해요. 눈에 쉽게 띄는 부분이라 나이 들어 보이지만 두피가 민감한 편이라 염색을 자주 할 수도 없어 고민이었어요.

이 부분만 간단하게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했는데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가 제가 찾던 제품이었어요. 흔들어서 뿌리기만 하면 희끗하던 새치가 싹 사라지거든요. 분사되는 노즐이 가늘어 원하는 곳에 뿌릴 수 있고 조금만 뿌려도 색이 자연스럽게 입혀져요.

게다가 모발은 색이 더해지며 뿌리에 힘이 생겨 축 쳐져 가라앉은 머리에 볼륨감이 생긴 듯 보이더라고요. 점점 휑해지는 앞머리는 마치 채워지듯 커버가 돼 자연스럽게 이마 라인도 예뻐 보이고요. 두피에 뿌려져도 자극이 없고 샴푸 후에는 전혀 묻어나는 것이 없었어요. 3가지 색상 중 다크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는데 헤어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머리카락 사이사이 빈틈을 메워 머리숱이 풍성해 보여요
박미현(36· 생활 칼럼니스트)


“출산 후 새치가 생기고 머리숱도 줄어 고민이 많았어요. 그렇다고 염색을 할 정도로 새치가 많은 것도 아니어서 가끔 한 두 개씩 보이는 새치가 굉장히 신경 쓰이더라고요. 로레알파리 ‘매직 리터치’는 새치가 보이는 희끗한 부분에 살짝 뿌리면 자연스럽게 새치가 커버돼 신기했어요. 마치 헤어숍에서 염색을 하고 나온 듯 감쪽같이 커버되더라고요.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빈틈을 메워 머리숱도 풍성해 보이게 만드는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손재주가 없어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는데 뿌리에 볼륨이 더해지며 스타일링도 쉬워졌고요. 혹시 컬러가 묻어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제품을 뿌린 뒤 30초면 순식간에 말라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매직 리터치’는 지속력이 길어 아침에 사용하고 저녁이 될 때까지 처음 상태 그대로였어요. 샴푸 한 번만으로도 말끔하게 세정이 되니 머리카락 손상 없이 필요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어 좋았어요. 남편은 물론 어머니까지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매직 리터치#로레알파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