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받은 大자연의 신비, 뉴질랜드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10월 27일 10시 49분


코멘트

- 모두투어, 동계 성수기 대한항공 뉴질랜드 전세기 상품판매
-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와 호주까지, 동계시즌 최고의 여행지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뉴질랜드 / 사진제공 뉴질랜드 관광청]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뉴질랜드 / 사진제공 뉴질랜드 관광청]

광활한 자연과 드높은 하늘로 모든 이들을 감탄케 하는 뉴질랜드는 BBC가 선정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BEST 5 에도 선정될 정도로 누구나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판타지 영화의 최고인기작인 반지의 제왕 촬영지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뉴질랜드는 특히 남반구에 위치해 우리나라와 정 반대의 계절을 가지고 있어 동계시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제지로 꼽힌다.

국내 대표 여행기업 (주)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동계 성수기가 시작되는 12월 21일부터 이듬해 1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6항차에 걸쳐 오클랜드 특별 전세기 상품을 판매한다. 국적 항공사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7박 9일의 가장 최적화된 일정으로 진행되며 남섬과 북섬을 완벽하게 여행할 수 있는 상품과 호주와 뉴질랜드 북섬을 여행하는 연계 상품으로 판매된다.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남섬의 하일라이트, 피오르드_사진제공 / 뉴질랜드 관광청]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남섬의 하일라이트, 피오르드_사진제공 / 뉴질랜드 관광청]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가넷 철새를 탐험하는 네이피어 가넷 철새 투어, 아그로돔 농장에서 양털깍기와 양몰이쇼 등의 북섬 일주와 뉴질랜드 남섬의 하일라이트 피요르드 국립공원,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거울호수, 너겟포인트 등 뉴질랜드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다.

[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는 거울호수 / 사진제공 뉴질랜드 관광청]
[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는 거울호수 / 사진제공 뉴질랜드 관광청]
전 일정 4성급 이상의 특급 호텔과 식사가 업그레이드 되어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일정을 제공하며 예약자 전원에게 여행용 파우치 5종 세트와 멀티플러그를 증정한다.

또한 출발일 기준 60일과 40일전 예약 시 조기예약 할인이 적용돼 보다 저렴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80만원 추가시 왕복 프레스티지(비즈니스)석, 150만원 추가시 코스모스위트(퍼스트)석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뉴질랜드는 ?
뉴질랜드는 남태평양에 위치한 남과 북 2개의 큰 섬과 부속섬들로 이루어진 섬나라로 서울 인구의 40% 수준에 불가한 400만명의 인구를 가진 인구 소국이다. 하지만 가축의 수는 자그마치 5,000만마리에 달해 양과 관련된 산업, 특히나 식품산업이 매우 발달 돼 있다. 남반구에 위치해 계절은 한국과 반대이며 인천 오클랜드 직항노선 기준 비행시간은 약 11시간으로 한국과의 시차는 뉴질랜드가 3시간(썸머타임시 4시간)빠르다. 1907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영연방 국가이다.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