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이킹화-워킹화 기술을 결합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4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Outdoor]
뛰어난 접지력과 내마모성으로 안정적인 착용감 제공
에어 메시로 쾌적함 더해 어떤 지형에서도 가벼운 걸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대표 성기학)는 강화된 접지력과 내마모성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고 에어 메시를 사용하여 쾌적함까지 더한 ‘다이나믹 하이브리드’를 출시하였다.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가 만든 가벼운 발걸음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브리드’는 강력한 접지력과 내모마성을 지닌 ‘다이나믹 아웃솔’을 적용하여 거친 산길이나 미끄러지기 쉬운 흙길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반발 탄성과 충격 흡수를 동시에 갖춘 ‘엑스 타입 미드솔’을 적용하여 어떤 지형에서도 가벼운 걸음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다이나믹 하이브리드는 어퍼에 통기성이 탁월한 에어 메시 소재를 사용하고 무재봉 작업을 혼용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유연하면서도 튼튼한 인조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배가하였다.

하이킹과 워킹을 넘나드는 노스페이스의 첨단기술을 적용한 ‘다이나믹 하이브리드’는 도심 속 산책부터 근교 산행, 여행, 등산 등 다목적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옐로 총 3가지로 가격은 15만 원.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브리드는 하이킹화와 워킹화의 기술을 결합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라며 “2012년 출시되어 국내 아웃도어 신발시장의 판도를 바꾼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성공신화를 이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등산부터 하이킹까지 ‘다이나믹 에어 재킷’

노스페이스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다이나믹 에어 재킷’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발수 기능이 뛰어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운 등산이나 하이킹 시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암홀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한층 산뜻한 기분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슬림한 패턴 설계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목 라인과 지퍼 부분에 배색형 포인트 컬러를 더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남성용과 여성용을 함께 출시해 봄 산행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 옐로, 선오렌지, 다크블루, 시더 등 4가지이고 여성용은 옐로, 망고, 로열블루, 시더 등 4가지이다. 가격은 모두 9만9000원.

화이트라벨 ‘켈리 집업 재킷’을 착용한 이연희.
화이트라벨 ‘켈리 집업 재킷’을 착용한 이연희.
아웃도어와 도시적 감성 더한 ‘켈리 집업 재킷’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 선보인 ‘켈리 집업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에 화려한 꽃 무늬 프린트를 적용하여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이나 봄 나들이에 나설 때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켈리 집업 재킷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자유로운 활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소매와 밑단에 밴드 처리가 되어 있어 한층 편안한 착장감을 제공한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슬림 핏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1만8000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