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올 겨울방학은 유럽에서 즐기자!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12월 9일 10시 02분


- 유럽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설레는 연초 분위기 만끽
- 15년 2월까지 상품에 한해 조기예약, 교직원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이 가득

사진제공:프랑스관광청
사진제공:프랑스관광청

바깥 공기는 차가워졌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연말연시를 맞을 준비로 마음만은 따뜻해지는 겨울! 여기저기 수백 개의 전구로 길거리가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되어 겨울밤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설레는 연초분위기를 유럽에서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선보였다.

우선, 2015년 2월 출발상품까지에 한해 지역별로 특전을 제공한다. 서유럽은 Δ입금일 기준으로 60일 전 예약 시 20만원 할인, 30일 전 예약 시 10만원 할인 Δ교직원 사본제출 시 20만원 할인 Δ학생증 사본 제출 시 중고등학생 할인 Δ초등학생에게는 초콜릿을 증정한다. 지중해/동유럽은 4명 한팀 예약 시 총 40만원 할인, 8명 한팀 예약 시 총 100만원의 미니그룹할인이 주어진다.

또한, 서유럽 4국을 10일간 여행하는 품격상품은 환율인상으로 인한 추가 요금을 요구하지 않고 타사대비 최대 26~34명이 한팀이 되는 최적의 행사인원으로 구성한다. 런던과 파리에는 모두투어의 직영 유럽지사가 있어 안정적인 현지 일정과 비상시 특화된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여 안전하고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동서양이 만나 아름다운 매력을 자랑하는 나라, 형제의 나라로 더욱 친숙한 터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터키 9일 상품은 대한항공과 엄선된 5성 호텔을 이용해 편안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지에서도 90유로 상당의 팁과 공동경비가 포함되고, VIP 우등차량으로 편하게 이동하면서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모두투어에서 비잔틴제국, 오스만제국에 이르는 다양한 역사와 문화가 숨 쉬는 터키를 만나보자.

이외에도 오스트리아와 체코, 예능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로아티아 등을 포함한 동유럽상품이 준비되어 서유럽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예술과 문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특전은 성인기준이며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같은 지역이라도 상품일정과 혜택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에서 참고하여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보자.

기획전URL: 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4/1104_winus/mode.aspx?mloc=07&eidx=6107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