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노스페이스, 패션과 기술의 조화! 두 마리 토끼 잡는 VX 재킷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0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노스페이스

‘VX 다이내믹 재킷’을 착용한 모델 이연희.
‘VX 다이내믹 재킷’을 착용한 모델 이연희.
어느덧 11월이 다가오고 있다. 찬바람과 함께 겨울을 대비할 아우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아우터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많아지면서 많은 업체들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패션과 기술력을 모두 충족한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대표 성기학)는 2014년 FW시즌 구스다운급의 보온력을 갖추고, 워셔블 기능도 갖춘 VX재킷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VX재킷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돼 많은 소비자들이 각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가 2014년 FW시즌에 출시한 혁신적 보온재킷 VX(Vertical Excellence)는 보온기능뿐만 아니라 흡습과 투습, 속건성과 수분조절 기능을 갖춰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 상승으로 인한 급격한 온도 변화와 추위에도 고유의 보온성 및 복원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설계돼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킬 수 있다. 또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뛰어나고, 신체에 밀착되면서도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 활동성이 뛰어나다.

특히 보온성, 경량성 및 퀼팅, 입체 패턴 등다양한 디자인, 거기에 퍼(FUR), 울(WOOL)과 같은 여러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VX 울 코트(W’S VX WOOL COAT)는 여성용 방한코트로 방풍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미디 립스탑 원단과 체온 유지기능이 탁월한 VX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25만 원.

지그재그 패턴의 퀼팅 장식이 멋스러운 VX 울 코트에는 스트리트 무드가 담긴 컬러풀한 비니와 양말 등으로 멋진 스타일을 만들어보자. 카키색 팬츠에 노르딕 패턴의 레그 워머와 부츠를 활용해 연출하면 개성 넘치는 코디가 완성된다.

퀼팅 타입의 하이브리드 인슐레이션 재킷인 노스페이스 VX 하이브리드 재킷(VX HYBRID JACKET)은 온도 변화와 추위에서도 최상의 보온성과 복원력이 유지되는 VX ACTIVE 충전재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하이벤트(HYVENT) 원단을 혼용해 방한성과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착용 시 보디라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입체 패턴과 상하 2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해 세련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강조했다. 21만 원.

보온성은 높이고 스타일은 살려줄 레이어링 코디가 가능한 노스페이스 VX 다이내믹 재킷(VX DYNAMIC Jacket)은 다양한 크기의 사각형과 다이아몬드형 퀼팅을 혼용하여 입체감 있고 슬림한 외관을 강조한 재킷이다. VX 충전재와 DWR 발수가공 처리된 초경량 나일론 원단을 채용해 보온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17만 원.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