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온 아이들을 위한 ‘파인 아트(Fine Art)’ 대표 브랜드 ‘웁시데이지’가 오는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웁시데이지’는 아이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창의력을 북돋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정받으며 미국 ‘MOM’S CHOICE AWARD’에서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아트 워크다.
국내에는 지난 달 처음 선 보인 이래,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등 발빠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웁시데이지’는 월 스티커(Wall Sticker)와 캔버스 월아트(Canvas Wall Art), 나이트 라이트(Night Light), 램프, 테이블 매트, 키재기 차트(Growth Chart) 등에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 줄 수 있는
유명 동화작가 일러스트를 담아 아이가 머무는 곳 어디라도 창의력 넘치는 공간으로 탈바꿈 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월스티커의 경우, 비닐 벽지가 아닌 내구성이 있는 원단을 기본 소재로 사용해 여러 번 뗐다 붙였다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전 제품이 Made in USA로서 무독성의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며, 모든 제품의 패키지에 아이의 이름을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웁시데이지 마케팅 담당자는 “영유아 부모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코리아베이비페어’를 통해 ‘웁시데이지’를 널리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이의 올바른 정서 함양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께 ‘웁시데이지’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