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뷰티 아이템] 피부에 탄력과 매끄러움을 주는~ 천연비누 ‘라끌레르 EGF 플로랄 솝’

  • 입력 2011년 12월 16일 17시 55분


천연비누 브랜드 라끌레르(La claire)의 플로랄 솝은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세포 재생인자)가 배합돼 피부에 탄력과 매끄러움을 더하고 주름이나 처짐 현상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오염물질에 지친 피부를 깨끗이 씻어내며 EGF가 손상된 피부세포 재생을 돕는다. 매혹적인 아로마 향은 심신에 평안함을 준다.

플로랄 솝은 바이올렛, 스카이블루, 화이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포 재생인자’라 불리는 EGF는…

미국 생물학자 스탠리 코헨(Stanley Cohen)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상피 세포성장인자’ 또는 ‘세포 재생인자’로 불린다. 체내에서 53개의 아미노산으로부터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돼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한다.
보통 25세를 지난 피부는 EGF가 감소, 세포의 재생 능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피부에 EGF가 풍부하게 배합된 화장품을 장기간 사용하면 세포 재생인자를 보충해 노화를 늦추는 효과를 낸다.
촉촉함을 더하는~ 라끌레르 플로랄 솝 시리즈

바이올렛 플로랄 솝
신비로운 보랏빛과 매혹적인 향의 라벤더 아로마 오일이 EFG와 만나 매끄러운 피부 탄력을 돕는다.
수분포함 100g 2만원

스카이블루 플로랄 솝
EGF와 로즈의 결합으로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포함 100g 2만원

화이트 플로랄 솝
EGF와 콜라겐, 엘라스틴의 결합이 촉촉함과 잔주름방지, 탄력을 더해 피부에 윤기가 돌게 한다.
수분포함 100g 2만원
플로랄 솝 3종 세트
라끌레르 베스트셀러 플로랄 솝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선물 세트. 거품망과 함께 고급스러운 유선형 디자인의 세라믹 솝디쉬가 포함돼 선물용으로 좋다.
바이올렛1, 스카이블루1, 화이트1, 세라믹 솝디쉬1, 거품망 포함 6만원
글·이희주<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도움주신 곳·라끌레르 02-6402-9145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