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먼동아 드라마 패션] ‘도망자 Plan.B’ 이나영의 캐릭터 살린 스타일 분석!

  • 입력 2010년 10월 13일 14시 51분


KBS2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의 이나영의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탐정을 고용한 의뢰인 ‘진이’ 역을 맡은 이나영은 두 가지 상반되는 컨셉트의 패션을 선보여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해 내고 있다.

탐정 지우(정지훈)을 만날 때엔 차갑고 도발적인 팜므파탈의 시크 룩을, 연인 카이(다니엘 헤니)를 만날 때엔 사랑스러운 러블리 룩을 선보인다.

지우(정지훈)를 만날 때는 보랏빛 드레시한 원피스나 어깨가 드러나는 홀터넥 원피스로 차가운 도시의 여성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카이(다니엘 헤니)를 만날 때는 포니테일 헤어에 작은 꽃무늬가 프린트 된 사랑스러운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이나영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꼼꼼히 분석해 본다.
탐정 지우(정지훈)를 만날 때

어깨가 드러나는 홀터넥 시폰 화이트 미니 원피스로 섹시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는 페미닌룩을 선보인 이나영.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하고 누드 톤의 메이크업과 롱 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가슴과 허리 양쪽이 깊게 파인 파격적인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이나영. 오렌지 빛의 롱 숄더 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 선그라스로 도도한 느낌을 연출했다.
독특한 셔링장식과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킬 힐 부티를 매치해 시크한 밀리터리 룩에 여성미를 더했다.
화려한 일러스트 프린팅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같은 디자인의 재킷을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어반 시크 룩을 완성. 화려한 룩을 선택했다면 다른 액세서리는 배제하는 것이 좋다.
다크 퍼플 컬러의 드레시한 원피스를 입은 이나영. 셔링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에 피트하게 입고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몸매를 날씬해 보이게 하는 노하우다.

연인 카이(다니엘 헤니)를 만날 때

발랄한 느낌의 노란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꽃무늬 원피스에 포니테일 헤어로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한 이나영. 투명 메이크업, 핑크 컬러 치크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글·박미현<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aammy1@naver.com>
고태경<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lfscm5@nate.com>
도움주신 곳·KBS2 드라마 ‘도망자 Plan.B’ 제작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