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스타 뷰티] 절제의 미! 에이핑크 오하영의 ‘컨트롤 메이크업’

  • 입력 2012년 6월 20일 15시 14분



복고풍 댄스곡 ‘HUSH’로 활동을 재개한 에이핑크. 풋풋한 소녀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메이크업 비법을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세나(강호 더 레드카펫)씨에게 들었다.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메이크업 포인트!
과한 느낌을 자제하고 장점만을 부각시켜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촉촉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건강미 넘치는 베이스 연출과 함께 본연의 또렷한 눈매를 그대로 살려 라인은 최대한 얇고 가늘게 표현해 깔끔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BASE
화사하고 촉촉한 느낌으로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수분라인의 베이스 제품을 사용해 물광 피부로 표현한다. 여기에 수분감을 준 스펀지에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묻혀 피부에 두드리듯 발라 가볍게 한톤 깔아준다.


EYE
발랄한 느낌으로 펄감이 있는 피치 빛의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른다. 깊고 또렷해 보이는 눈매로 블랙,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를 믹스해 속눈썹 사이 점막을 꼼꼼하게 메워 라인을 최대한 얇게 표현한다.

풍성한 느낌이 들 정도만 부분 인조 속눈썹을 심어주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를 덧발라 완성한다. 언더에는 글리터가 들어간 섀도를 사용해 눈 앞머리에만 발라줘 생기있게 연출한다.

LIP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핑크빛이 도는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한다. 입술의 촉촉함을 표현하기 위해 투명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 부분에 촉촉하게 발라줘 도톰한 느낌을 더한다.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이지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kylove07@naver.com>
도움주신 곳·에이큐브 강호 더 레드카펫 02-516-8502

트렌드뉴스

트렌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