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사람 중심 경영… 가맹비 ‘0원’ 착한 프랜차이즈

동아일보 입력 2021-06-17 03:00수정 2021-06-1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토스트 부문
이삭토스트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프랜차이즈브랜드(토스트) 부문 ‘2021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이삭토스트는 국내 19년 차 브랜드로 전국 82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원칙으로 최초 ‘가맹비 0원’이라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업체와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매출보다 사람 위주의 경영을 펼쳐온 ‘착한 프랜차이즈’로 유명하다.

이삭토스트는 직접 개발한 이삭소스를 사용해 이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즉석조리 방식으로 따듯하고 신선한 토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직접 로스팅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음료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네이버 주문 등의 플랫폼과 제휴를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요기사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는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상황임에도 이삭토스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주신 가맹점주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위해 더 노력하는 이삭토스트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21#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브랜드#이삭토스트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