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지아잔틴으로 황반부터 눈 주변까지 관리

동아일보 입력 2021-04-14 03:00수정 2021-04-1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평소 눈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황반 케어’에 주목해야 한다. 황반은 망막 내 시각세포가 밀집된 곳으로 물체의 상이 맺히는 부위다. 황반 중심부는 ‘지아잔틴(제아크산틴)’, 주변부는 ‘루테인’이라는 색소로 구성돼 있다. 노화를 비롯한 여러 유해 요인들로 인해 이러한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하면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진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는 이러한 현대인의 눈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토털케어 전문 브랜드다. 이 가운데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통해 눈의 주요 부위인 황반을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탄탄하게 관리하는 제품이다.

메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눈 주변부를, 지아잔틴은 눈 중심부를 관리한다. 황반색소 밀도를 높여 눈의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4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섭취 후 황반색소 밀도가 44.9%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여기에 비타민A·D·E, 아연, 비타민B1·2·6 등과 빌베리 추출물, 결명자 분말 등의 부원료를 첨가해 복합적 기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직장인, 눈이 침침하고 답답함을 느끼는 중노년층, 노화로 황반색소 밀도 감소가 우려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하루 1회, 1캡슐 섭취로 손쉽게 눈 건강 핵심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헬스동아#건강#의학#종근당건강#아이클리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