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스포츠

인기 골프 클럽-용품 최대 77% 할인

입력 2021-03-25 03:00업데이트 2021-03-25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Enjoy&Golf]AK골프
골프용품 전문점 AK골프(대표 노희창)가 2021년 골프시즌에 발맞춰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직영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인기 골프 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슈퍼 세일’ 행사는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총 32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은 전 세계 인기 골프브랜드 클럽과 용품들을 최대 77%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서울 △분당 △일산 △광명 △안양 △인천 △부천 △수원 △수지 △광교 △안성 △남양주 △양주 △부산 △대구 △진주 △광양 △남악 △포항 △청주 등 AK골프 전국 39개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각각 판매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이 있다. 미즈노 ‘MX-70’과 캘러웨이 ‘X 포지드 스타 단조 아이언’, 코브라 ‘KING SZ’ 시리즈, 테일러메이드 ‘올 뉴 M2 HL’ 시리즈 전 상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 등이 대표적이다. 핑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마제스티의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 인기 골프백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단독 행사도 있다. AK골프는 오프라인 매장에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인 ‘통근할인 패키지’를 준비했다. 입문부터 중급까지 사용이 가능한 인기 조합 풀세트와 품목별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퍼펙트 쇼트게임 패키지 등이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이나 품목별 특별 사은품도 증정해준다.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가격 할인에 초점을 맞췄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무제한 5% 할인쿠폰’과 ‘국민카드 7% 즉시할인 행사’로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일에는 특정 상품에 대한 ‘게릴라성’ 깜짝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AK골프 쇼핑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면 행사 시작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AK골프는 이번 행사 기간 중 경기 고양시(롯데아울렛 고양점)와 충북 청주시(롯데아울렛 청주점), 인천 연수구(LF스퀘어 인천점)에 신규 매장을 연다. AK골프는 1월 포항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대구 성서점, 용인 수지점 등 올해만 6개 직영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AK골프 영업본부장인 성재현 이사는 “이 밖에 8∼10개 매장을 더 여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AK골프의 차별화된 혜택과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직접 체험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웅 기자 lep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