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 부부, 콜핑 새 모델 발탁

박정민 기자 입력 2021-03-18 03:00수정 2021-03-18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njoy Life]콜핑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이 2021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모델로 국민 대세부부인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을 발탁했다.

장신영 강경준 부부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드는 비주얼 부부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콜핑은 이번 SS 화보에서 장신영 강경준 부부를 통해 자연 속 패밀리의 일상과 장소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화보 속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착용한 윈드재킷은 봄부터 가을까지 여러 계절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던한 색상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모든 TPO(시간, 장소, 상황)를 뛰어넘는 콜핑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콜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라이프를 반영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출시해 주목을 끌었다. 특히 차박을 할 때 사용하는 차박 텐트와 차박 용품들을 선보여 코리아 캠핑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콜핑 관계자는 “시티웨어부터 아웃도어웨어, 스포츠웨어, 캠핑용품 라인까지 좋은 소재를 사용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가진 활기찬 이미지가 콜핑에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콜핑은 2021 SS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을 콜핑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enjoylife#레저#패션#콜핑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