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텔프·NHN페이코, 대학생 응시료 할인 행사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6-12 10:21수정 2020-06-12 10: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지텔프와 NHN페이코는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의 비용부담 경감을 위해 ‘페이코(PAYCO) 캠퍼스 대학생 응시료 1만원 이벤트’와 ‘대학생 응시료 4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두 행사는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전국의 약 337개 대학교 캠퍼스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캠퍼스 인증 후, 생애 첫 지텔프 응시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국지텔프 김진수 마케팅 본부장은 “작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페이코 캠퍼스 대학생 할인 이벤트는 취업준비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어학 역량을 강화해 보다 많은 대학생이 취업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양 기업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페이코 캠퍼스에서 지텔프 응시료 1만원 혜택을 받은 대학생은 약 3300명으로 1인당 5만300원, 총 1억 6000만 원 상당의 응시료 할인 지원을 받았다.

주요기사
한국지텔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대학생 응시료 4만원 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대학교, 전문대, 방송통신대 학생들도 지텔프 응시료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지금까지 약 2100명이 총 4200만 원 상당의 응시료 지원을 받았다.

페이코는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이며, 지텔프(General Tests of English Language Proficiency·G-TELP)는 실용 영어 활용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하는 국제 공인인증 영어시험 중 하나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