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뷰티 인포] 에디터 이희주 추천! 순수 로즈 워터의 다양한 변신~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 사용법 BEST 4
입력 2012-06-15 18:422012년 6월 15일 18시 42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뜨거운 여름, 건조함에 목마른 피부는 풍부한 수분을 원하고 있다. 하지만 수분 충족을 위해 여러 제품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흡수율이 떨어져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없다는 사실.
하지만 완벽한 수분 공급도 단 하나의 제품으로 만족시킬 수 있다면? 순수하게 장미만을 스팀 증류해 얻어진 플로랄 워터, 피부 속 촉촉함을 선사하는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소개한다. 토너, 미스트, 스파, 수분팩...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 하나로 해결! 갓 피어난 장미를 그대로 담아,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향은 덤이다. ·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 사용법 BEST 4 · 토너(스킨) 에센셜 오일과 유사 성분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로즈 워터. 세안 후 물기가 마르기 전에 화장솜에 적셔 사용하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더욱 좋다.
· 미스트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 보습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 사용한다. 기분 좋은 로즈향으로 리프레쉬 효과도 볼 수 있다.
· 스파 따뜻한 목욕물에 10~20ML 정도를 넣어 사용하면 전체적인 바디의 릴렉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은은한 로즈향이 여름철 고민인 발냄새 제거에도 도움을 줘 족욕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
· 수분팩 건조함이 심한 날에는 마스크 시트에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충분히 적셔서 10~15분 정도 피부에 올려둔다.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천연 로즈향이 피부 릴렉싱에 도움을 준다.
·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는… 올가닉 로사 다마세나 장미를 증기로 증류해 얻은 100% 플로랄 워터. 순수하게 스팀 증류해 얻어진 로즈 워터로 에션셜 오일과 유사한 성분을 갖고 있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 불가리아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는… 원료 재배부터 제품제조까지 유기농을 실천하는 천연 화장품. 화학방부제인 파라벤이나 기타 화학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 가공한 100% 천연인 원료만을 사용한다. 글·이희주<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2luda07@naver.com> 이지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kylove07@naver.com> 사진·홍중식<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미아내츄럴리 02-470-8257~8 http://ourplace.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