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신사회공동선운동연합' 外

  • 입력 2003년 11월 4일 18시 05분


코멘트
◇신사회공동선운동연합(상임대표 서영훈·徐英勳)은 7일 오후 6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 소연회장에서 창립 9주년 기념식 및 기념행사를 갖는다.

◇우당이회영선생 기념사업회는 5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신교동 우당기념관에서 홍일식(洪一植·한국외국어대 이사장)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갖는다.

◇관훈클럽(총무 이상철·李相哲)은 6일 오전 7시반 서울 한국언론재단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조순형(趙舜衡) 새천년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을 초청해 현 정국과 관련한 토론회를 갖는다.

◇한국마케팅여론조사협회(회장 박영준)와 한국조사연구학회는 5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섬유센터 다이아몬드홀에서 ‘조사의 새로운 지평’을 주제로 제2회 리서치데이 기념 세미나를 연다.

◇한국문화재보호재단(이사장 이승규·李勝奎)은 4∼7일 서울 중구 필동 ‘한국의 집’으로 서울시 소속 내고장문화재 지킴이들을 초청해 전통문화 교육 및 문화유산 답사를 실시한다.

◇환경재단136포럼(대표 백낙청·白樂晴)은 6일 오후 6시반 서울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실에서 김지하 시인의 ‘생명학 1, 2’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법과사회이론학회(회장 한인섭)는 8일 오후 2시 연세대 법대 국제회의실에서 ‘국민에 의한 재판-한국에서의 참심·배심의 가능성’을 주제로 추계 학술대회를 연다.

◇‘사람과 산’(대표 홍석하·洪錫夏)은 7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대한출판문화회관 4층에서 제9회 한국산악문화상 및 제3회 산악지도자상, 알파인·스포츠클라이머상 시상식을 갖는다.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이상곤·李相¤)은 5∼7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 에너지경제연구소와 함께 동북아 석유포럼을 개최한다.

◇전쟁기념관(관장 박익순·朴益淳)은 6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이 기념관 내 호국추모실에서 후손과 종친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11월의 호국인물 정문부(鄭文孚) 의병장을 추모하는 현양행사를 갖는다.

◇조규향(曺圭香) 한국방송통신대 총장은 5∼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03 World Summit of Mega University’에 참가하기 위해 5일 출국한다.

◇성결대(총장 김성영·金成榮)는 5일 오후 2시 경기 안양시로부터 위탁받은 ‘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의 개관식을 갖는다.

◇한국인재연구원(원장 이형남)은 6, 7일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제7회 전국 전문대학 취업지도자 워크숍을 개최한다.

◇양세원(梁世元) 서울대병원 소아과 교수는 최근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제16차 대한소아내분비학회에서 임기 2년의 회장으로 선출됐다.

◇청강문화산업대(학장 이수형·李秀馨)는 4,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만화-이미지 대중기반으로의 차세대 콘텐츠’를 주제로 문화산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선한사람들’(이사장 조용기)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길자연) 자유이주민 정착지원 본부는 5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CCMM빌딩 메트로홀에서 ‘자유이주민 정착지원 방안’에 관한 세미나를 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