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박기정 한국언론재단 이사장' 外

  • 입력 2003년 9월 23일 18시 15분


코멘트
◇신사회공동선운동연합(상임대표 서영훈·徐英勳)은 25일∼11월 20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반 문화일보 홀에서 ‘한국사회의 인식과 민주시민의 역할’을 주제로 공동선 시민강좌를 개최한다.

◇바른경제동인회(이사장 이우영·李愚榮)는 24일 오전 7시 서울 하얏트호텔 릴리룸에서 ‘한국의 위기적 상황과 노사문제에 대한 대안’을 주제로 월례조찬회를 연다.

◇박기정(朴紀正) 한국언론재단 이사장은 24∼28일 중국 국가광파전영전시총국 초청으로 베이징에서 열리는 한중일 미디어협력회의에 참가한다.

◇통일연구원(원장 서병철·徐丙喆)은 26일 오전 9시반 서울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국내적 통일인프라 실태’를 주제로 학술회의를 개최한다.

◇서울마주협회(회장 정진태·鄭鎭泰)는 개인마주제 10주년을 맞아 25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장에서 ‘한국 경마의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한 심포지엄을 연다.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위원장 김종심·金種心)는 25일 오후 2시 경남 남해군 남해제일고에서 학생 및 교사 등 400여명을 대상으로 제19회 청소년 독서마당을 개최한다.

◇수산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원경·金元卿)은 27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샹제리제센터 애플룸에서 ‘참교육자상’ 시상식 및 수산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강원랜드 부설 한국도박중독센터는 26일 오후 1시 서울 마포구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 사회의 도박문제-특성 및 대처 방안’을 주제로 센터 개설 2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서울시국악관현악단(단장 김성진)은 24일 오후 7시 독일 베를린 시티홀에서 ‘베를린 아시아태평양 주간 행사 축하공연’을 갖는다.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정장섭·鄭長燮)은 25일 오전 10시 르네상스 서울호텔에서 소형열병합발전 보급을 위한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북한연구소(이사장 김창순·金昌順)와 북한학회(회장 양호민·梁好民)는 25일 오후 3시 타워호텔 젤코바룸에서 ‘북한 경제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북한연구 세미나를 연다.

◇산학연종합센터(원장 한만청)는 24일 오후 2시 경원대에 센터가 발간한 사회과학도서 ‘21세기의 국가경쟁력’ 1만1000부를 기증한다.

◇한국생산성본부(회장 김재현·金在鉉)는 25일 오전 7시반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윤은기 IBS컨설팅컴퍼니 회장 겸 정보전략연구소장을 초청해 ‘CEO의 시간경영’을 주제로 최고경영자 포럼을 연다.

◇이지송(李之松) 현대건설 사장은 24일 한양대 안산캠퍼스 백남학술관 강당에서 이 대학 공대 초청으로 ‘한국 건설산업의 현황 및 발전 방향’을 주제로 강연한다.

◇서강대 영상대학원은 25일 오후 2시 이 대학 성 이냐시오관에서 미국 샌디에이고 주립대의 윌리엄 F 애런스 교수를 초청해 ‘소비자와 연결해 주는 크리에이티브’를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02-705-8970

◇한국지방행정연구원(원장 김흥래·金興來)은 25, 26일 서울 팔레스호텔 카네이션홀에서 ‘국가균형발전’을 주제로 한중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교육평가학회(회장 배호순·서울여대 교수)는 26일 오후 1시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국교육 평가원 대회의실에서 ‘국가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평가의 역할’을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