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박동순 동서대 총장 등

  • 입력 2002년 2월 5일 18시 09분


◇숭실대(총장 어윤배·魚允培)는 6일 오후 2시 숭실대 벤처센터 대회의실에서 이명박(李明博) 동아시아연구원 이사장을 초청해 ‘벤처와 도전정신’을 주제로 강연회를 연다.

◇한국문화재보호재단(이사장 서정배·徐廷培)은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무형문화재전수회관에서 한국전통공예건축학교 수료식 및 졸업작품전을 갖는다.

◇교육인적자원정책위원회(위원장 배무기·裵茂基)는 6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교육 및 노동시장 이행 및 도서관 정보인프라’에 관한 정책토론회를 연다.

◇박동순(朴東順) 동서대 총장은 6일 자매결연대학인 말레이시아 멀티미디어대학(MMU)의 알리 카티비 교수 등을 맞아 양교 간의 경영관리학 석사(MBA)과정 원격화상강의 공동개발 및 프로그램 교류 등에 관해 협의한다.※

◇한국법제발전연구소(소장 석종현·石琮顯)는 6일 오후 1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제3회의실에서 ‘교육정책의 혼란!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제3회 세미나를 연다.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이상곤·李相¤)은 한국환경정책학회와 공동으로 6일 대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기후변화협약과 우리의 대응’에 관한 종합토론회를 연다.

◇이장한(李章漢) 종근당 회장은 7일 오전 11시 경기 시흥시 소래선영에서 유가족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故) 고촌 이종근(高村 李鍾根) 선대회장의 9주기 추도식을 갖는다.

◇여성정치연대는 7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여성개발원 다목적홀에서 2002 지방선거 대비 여성유권자 결의대회를 연다. ※

◇경실련(공동대표 이종훈·李鍾¤)은 7일 오후 1시반 서울 중구 프란체스코 교육회관에서 국민경선제의 성공을 위한 조건과 정치제도 개혁방향에 관한 공청회를 연다.

◇삼성서울병원(원장 이종철·李鍾徹)은 7, 8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 병원 지하1층 로비에서 제5회 국산의료용구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이명천·李明天 중앙대 교수)는 8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11층 광고교육원 대강당에서 ‘대선 예비후보관련 방송프로그램의 정치홍보적 성격과 문제점’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유덕희(柳悳熙) 경동제약 회장은 8일 광희중 총동창회에서 종교봉사활동과 장애인 복지사업 등에 기여한 공로로 제1회 자랑스러운 광희인상을 받는다. ※

◇서울YMCA(회장 김수규·金守圭)는 8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 2가 YMCA 대강당에서 2·8독립선언 제83주년 기념식을 갖는다.※

◇전인영(全寅永) 이화여대 교육대학원장은 최근 열린 전국교육대학원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전신욱(全信旭) 서경대 교수는 최근 한국정책과학학회 정기총회에서 제4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박영순(朴永淳) 현대시멘트 상임감사는 최근 열린 고려대 경영대학원 MBA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박종생(朴鍾生) 평안남도 중앙도민회 수석부회장은 최근 열린 평남 정기대의원 총회에서 임기 2년의 제20대 중앙회장으로 선출됐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