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1일]'우리가 남인가요' 外

  • 입력 2001년 9월 20일 18시 33분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윤호(박광현)는 바람을 피웠던 자신을 용서할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말하지만 미애(서유정)는 냉담하기만 하다. 새벽부터 집안 청소와 살림을 도맡은 미연(김채연) 때문에 윤주(배종옥)는 크게 화를 내고 만다. 오히려 미연은 자신이 손윗 동서 노릇을 하려고 윤주에게 반말을 하는데….

◆VJ 특공대<교양·KBS2 밤9·50>

‘모델 하우스 오픈 대소동’은 경기도 죽전 지역의 다섯 개 건설사가 코앞에 닥친 오픈 시기에 맞추기 위해 초특급 스피드 공사를 진행하고 각종 경품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현장을 담았다. ‘국물이 끝내줘요’에서는 야채 고춧가루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우동의 세계를 소개한다.

◆뉴스추척<시사·SBS 밤10·55>

지난 8월 경기도 광주에서 전지훈련 중이던 한 초등학교 씨름 선수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 조사 결과 코치의 가혹한 체벌에 시달리다 자살한 것으로 밝혀졌다. 취재진은 초중고교 운동선수들의 훈련과정에서 체벌과 구타가 자행 되는 현장을 고발한다.

◆열려라 동요세상<오락·KBS1 오후4·10>

세계적인 성악가를 꿈꾸는 남학생 ‘4테너 중창단’, 엄마 아빠와 함께 스위스 요들을 부르는 ‘알프스 중창단’, 30대 젊은 아버지들이 모여 만든 ‘우리 아버지 중창단’ 등 8개 팀이 경합을 펼친다. 특별무대로는 서울교대부설초등학교 학생들이 동요 ‘나무가족’을 열창한다.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엽기녀’ 두 명중에 ‘진짜 엽기녀’를 찾는다. 불의를 보면 절대 참지 못하는 ‘터프걸’과 맨손으로 벌레를 잡고 비 오면 파라솔을 들고 다니는 ‘깨는걸’이 출연한다. 착한 남자 친구 두 명이 ‘엽기녀’를 만나면서 겪었던 눈물의 무용담을 공개하고 기상천외한 생생한 ‘엽기담’을 들려준다.

◆칭찬합시다<오락·MBC 오후7·25>

‘특명 12시간 대작전’에서는 김원준 김현정 ‘클릭B’ ‘디바’ ‘투야’ 등 연예인들이 물 ‘100만ℓ’에 해당하는 5만개의 생수통으로 대한민국 물지도 만들기에 도전한다. ‘잔반 제로에 도전한다’에서는 개그맨 윤정수와 김경식이 연회장에서 버려지는 음식물쓰레기 줄이기에 도전한다.

◆시네클럽-소망의 계절<영화·SBS 밤12·55>

스티븐 길렌할 감독. 샘 닐, 앤 아처 주연. 실화를 바탕으로 한 부부의 사랑. 데비(앤 아처)는 임신하지만 곧 유산하고 결절성 림프종이라는 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다. 남편 오사카(샘 닐)는 실의에 빠진 데비를 정성껏 보살피고, 이에 데비도 명상과 심리치료 등을 통해 병을 치료한다.

◆문화매거진21<교양·MBC 밤12·15>

‘문화가 화제’에서는 국악인 김덕수의 사물놀이 ‘청배’ 공연 현장을 찾아가고, ‘러브레터’로 연극 무대로 다시 복귀한 배우 권해효를 만난다. ‘책 마을 이슈’에서는 ‘하얀전쟁’의 작가 안정효의 ‘미늘의 끝’을 소개한다. 이 작품은 자연 속에 존재하는 인간의 삶과 죽음에 관한 명상을 담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